지드래곤, 하반기 컴백 목표로 새 앨범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컴백 목표 시기를 올 하반기로 잡았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16일 낸 보도자료를 통해 "지드래곤이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그룹 빅뱅 멤버인 지드래곤은 지난해 갤럭시코퍼레이션에 새 둥지를 틀었다.
지드래곤은 지난해 12월 소속사를 통해 공개한 손편지에 "2024년에는 컴백해서 아티스트로서의 책임도 다하고, 사회적 책임도 다할 것"이라는 내용을 담아 새 앨범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16일 낸 보도자료를 통해 “지드래곤이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그룹 빅뱅 멤버인 지드래곤은 지난해 갤럭시코퍼레이션에 새 둥지를 틀었다. 지드래곤은 지난해 12월 소속사를 통해 공개한 손편지에 “2024년에는 컴백해서 아티스트로서의 책임도 다하고, 사회적 책임도 다할 것”이라는 내용을 담아 새 앨범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드래곤의 소속사인 갤럭시코퍼레이션은 ‘IP 기반 AI 메타버스 기업’을 표방한다. 그간 ‘부캐선발대회’, ‘부캐전성시대’, ‘아바드림’, ‘피지컬: 100 시즌2’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슬라, 직원 10% 이상 해고 소식에 급락…왜?(영상)
- '퍽 퍽' 거위 두들겨패는 남성...경찰이 찾습니다 [영상]
- “일 년째 연습 중” 공원에서 낚시하는 남성...천태만상
- "전기 끊겠다" 경고에도...'성인 페스티벌', 또 장소 옮겼다
- '나홀로집에' 그 배우..."한국 사창가" 막말, 행사 중단
- “도와주세요!” 한마디에…폭행당하던 택시기사 구한 알바생 [따전소]
- "월 15만원에 맘 편히 사세요"…대학생 연합기숙사 첫 삽
- 거짓, 또 거짓말...불륜 발각만 수차례, 결국 총 든 남편 [그해 오늘]
- "억만금 준대도"...3명 숨지게 한 과속·신호위반 80대, 형량은 고작
- ‘올림픽 향한 첫발’ 황선홍호, “죽음의 조 인정”... 17일 UAE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