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올해 하반기 컴백 목표로 새 앨범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출신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올해 하반기 컴백한다.
16일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지드래곤이 올해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지드래곤의 앨범 발매 시점을 예고하며, 그가 최근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ederic Malle)의 창립자 프레데릭 말과 국내에서 만났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빅뱅 출신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올해 하반기 컴백한다.
16일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지드래곤이 올해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은 지난 2017년 6월 발매한 미니 2집 '권지용' 이후 약 7년 만이다.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지드래곤의 앨범 발매 시점을 예고하며, 그가 최근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ederic Malle)의 창립자 프레데릭 말과 국내에서 만났다고 전했다. 이 브랜드는 지드래곤과 협업해 뮤스크 라바줴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는데, 뮤스크 라바줴는 '지드래곤 향수'로 잘 알려져 있다.
소속사는 "프레데릭 말은 지드래곤을 반갑게 맞이하며, 직접 브랜드와 플래그십 스토어를 소개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스페셜 에디션을 지드래곤에게 전달하고 이번 협업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지드래곤 또한 10여 년 전부터 개인적으로도 즐겨 쓰던 브랜드 및 제품과 함께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해왔다"라고 밝혔다.
[사진제공=갤럭시코퍼레이션,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한영 "수개월 전 모발이식…마음이 너무 편안" 깜짝 고백
- 구준엽 "아내 서희원, 화장실까지 안아서 데려다줘"…'돌싱포맨' 부러움 폭발
- '리치언니' 박세리, 최강창민X윤두준과 밥집 연다…'세리네 밥집', 28일 첫방
- [E포토] 블랙핑크 로제, '인형 아니고 사람입니다'
- 故박보람 측 "부검 결과 타살·자살 흔적 없어…오늘(15일) 오후 빈소 마련"
- '범죄도시4' 박지환, OST까지 불렀다…"5시간 동안 녹음, 영화엔 도움된다면"
- 조지 밀러 감독이 밝힌 봉준호와의 인연 "영화제에서 만나 교류"
- '강심장VS' 조권 "가수 포기할 만큼 사랑했던 사람 있어" 연애 스토리 최초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