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득영 서울성모병원 교수, 19대 미용성형외과학회 이사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성모병원은 오득영 성형외과 교수가 제19대 미용성형외과학회 이사장으로 취임했다고 16일 밝혔다.
1982년 설립된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는 성형외과 전문의 2000여 명으로 구성된 학회다.
오득영 교수는 "19대 이사진들과 함께 국내 미용성형외과가 학술적으로 발전하고 체계화될 수 있는 장을 제공하고, 국제적으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미용성형외과의 중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성모병원은 오득영 성형외과 교수가 제19대 미용성형외과학회 이사장으로 취임했다고 16일 밝혔다. 임기는 2026년 4월까지이다.
1982년 설립된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는 성형외과 전문의 2000여 명으로 구성된 학회다. 매년 1000명에 가까운 국내외 인원이 참여하는 국제학술대회 APS(Aesthetic Plastic Surgery)를 개최하고 있다. 국제학술지 Archives of Aesthetic Plastic Surgery를 연 4회 발간하고 있다.
오득영 교수는 “19대 이사진들과 함께 국내 미용성형외과가 학술적으로 발전하고 체계화될 수 있는 장을 제공하고, 국제적으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미용성형외과의 중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5G-A 세계 1위…韓, 통신선도국 위태
- 日 이데미츠코산 “내년까지 OLED 소재 응용 R&D 모두 韓 이전”
- 총선 참패입장 밝힌 尹...“국민소통 확대·이재명도 만날 수 있다”
- [WIS2024]웅진IT, 산업관리솔루션 공개…IT 기술로 기업 혁신 주도
- [WIS 2024]기아, 인포테인먼트 'Ki' 전시…전기차 기술력 과시
- [WIS 2024]인재양성대전 '양자컴퓨터·지능형반도체'
- [WIS 2024]인재양성대전 '차세대지능·통신'
- [WIS 2024]홍진배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 원장 인사말
- [WIS 2024]LG CNS '싱글렉스'
- 韓 AI 민간부문 투자액 순위, 6위→9위로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