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마시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韓日 동시 앰버서더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케플러(Kep1er)의 마시로가 코스메틱 브랜드의 한국, 일본 동시 앰버서더로 선정,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16일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는 "마시로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피치씨(PEACH C)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마시로가 앰버서더로 발탁된 피치씨(PEACH C)는 지난 2018년 한국에서 탄생해 일본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중 하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의 마시로가 코스메틱 브랜드의 한국, 일본 동시 앰버서더로 선정,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16일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는 "마시로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피치씨(PEACH C)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마시로가 앰버서더로 발탁된 피치씨(PEACH C)는 지난 2018년 한국에서 탄생해 일본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중 하나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테이지 위에서 어른스럽고 우아한 퍼포먼스, 천사 같은 사랑스러운 미소 등 다채로운 마시로의 매력이 리뉴얼한 피치씨(PEACH C)가 지향하는 브랜드상과 부합한다”며 앰버서더 선정 이유를 밝혔다.
앰버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 속 마시로는 브랜드 콘셉트에 걸맞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감성을 한껏 발휘하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마시로는 핑크를 메인 컬러로 청순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복숭아 등 소품을 활용한 포즈 및 성숙한 표정 연기로 품격을 더했다.
마시로가 당찬 에너지와 러블리한 매력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취향을 정조준하며 매 활동 눈에 띄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브랜드의 새 얼굴로 선보일 활약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마시로가 속한 케플러는 최근 데뷔 첫 일본 팬 콘서트 'FLY-HIGH(플라이 하이)'를 성료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오는 5월 8일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을 발매를 앞두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케플러는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