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손석구 이상형’ 장도연에 질투 폭발! “저것이 뭐라고 감히! 아주 질투나!”

2024. 4. 16. 13:4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대한민국 톱게이’ 홍석천이 전국민이 아는 ‘손석구 이상형’ 장도연을 향해 “저것이 뭐라고 감히!”라며 부러움과 질투심을 폭발해 폭소를 유발한다. 

오는 17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태진아, 홍석천, 랄랄, 강재준이 출연하는 ‘사랑꾼은 아무나 하나’ 특집으로 꾸며진다.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오빠이자 가장 위험한 형 홍석천이 ‘라스’에 출연한다. 홍석천은 ‘라스’에 자주 출연하는데 출연할 때마다 마음에 안 드는 게 있다면서 게스트 라인업에 불만을 표출했다.

홍석천이 요즘 부러워서 치가 떨리는 사람으로 ‘손석구 이상형’ MC 장도연을 지목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MC 장도연에게 “저것이 뭐라고 감히! 나의 최애 보석 손석구를!”이라며 최근 토크 예능에서 만난 두 사람을 향해 질투를 폭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석천은 손석구가 유명해지기 전부터 눈여겨보던 자신의 ‘최애 보석’이었다고. 그는 “아주 질투나요”라고 하면서도 장도연에게 손석구의 연락처를 물어 봐 폭소를 유발했다.

홍석천은 김도훈부터 공명, 김민규, 유태오, NCT 태용 등 핫한 남자 스타들이 출연 중인 너튜브 채널 ‘홍석천의 보석함’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히면서 보석 발굴 기준을 공개했다. 그는 “꽃미남인 것도 중요한데 한쪽 얼굴 사진만 올리는 친구들은 의심해야 한다”라며 “이관희, 조규성 모두 (잘 되기 전) 내가 먼저 팔로우했다”라고 자랑했다.

홍석천은 지난해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석했을 당시 덱스의 옆자리에 앉았는데, “테이블이 많은데 우리를 붙여놨더라. 주최 측이 (내게) 암묵적인 지령을 한 거다”라며 덱스에게 볼 뽀뽀를 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당시 대상을 받은 송혜교에게 미안해하면서도 “그날 ‘청룡시리즈’의 주인공은 덱스와 저였다”라고 흐뭇해했다.

홍석천은 또 ‘홍석천의 보석함’에 배우 유태오가 출연했을 당시 사고로 입술 뽀뽀를 하게 됐는데, 당시 유태오의 아내 니키 리에게 사과를 했다고. 이때 니키 리가 보인 반응을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홍석천은 “(유태오 출연 후) 긴장하는 게스트들이 많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홍석천은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생일파티 남자 스타 라인업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오랜만에 생일파티를 열었는데, 초대한 인원보다 훨씬 많은 보석들이 생일파티에 참석해 줬다고. 여자들이 1년 전부터 홍석천의 생일파티를 기다리는 이유가 무엇인지 흥미를 더했다.

홍석천은 ‘홍석천의 보석함’에 꼭 초대하고 싶은 보석으로 ‘꽃스님’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꽃스님은 홍석천의 픽을 받아 유명해진 꽃미남 스님이다. 홍석천은 꽃스님을 알게 된 계기를 밝히며 꽃스님을 ‘보석함’에 초대하기 위해 조계종 허락까지 받았다고. 그런데도 꽃스님의 ‘보석함’ 출연이 지연돼 기다리고 있다는 홍석천의 얘기에 김구라는 “고무신이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홍석천은 톱게이로 시대가 바뀐 걸 실감하고 있다며 타임지가 선정한 아시아 젊은 영웅 20인이 된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성소수자의 관찰 예능 프로그램 ‘메리퀴어’에서 MC를 맡아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석하게 됐지만, 불과 몇 년 전 트랜스젠더 토크쇼 프로그램을 했을 때는 항의와 시위 때문에 1회 만에 프로그램이 없어졌다고. 톱게이로 30년 가까이 외로운 싸움을 해온 홍석천의 인생 스토리에 김구라는 “대단한 석천이, 소나무 같은 게이야”라고 인정했다.

‘대한민국 톱게이’ 홍석천과 그가 치 떨리게 부러워한 ‘손석구 이상형’ 장도연의 만남은 오는 17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