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윤 “홀란드 닮은꼴? 칭찬인지 욕인지”(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지윤이 별명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공개한다.
4월 16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에서는 '극한직업'에 종사하고 있는 고민러들이 출연, 직업에 관련된 다양한 고민을 나눈다.
이에 '홀란드 닮은꼴'로 화제였던 엄지윤이 당시 심경을 고백한다.
오후 7시 40분 방송.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엄지윤이 별명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공개한다.
4월 16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에서는 ‘극한직업’에 종사하고 있는 고민러들이 출연, 직업에 관련된 다양한 고민을 나눈다. 개신교 김진 목사, 불교 성진 스님, 원불교 박세웅 교무, 천주교 하성용 신부 등 4인 성직자가 이번엔 어떤 조언을 들려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 가운데 사진작가라는 한 고민러는 ‘상대방의 닮은꼴이 떠올라 이야기할 때가 많은데 상처받는 사람들이 있어 고민’이라는 사연을 전한다. 이에 ‘홀란드 닮은꼴’로 화제였던 엄지윤이 당시 심경을 고백한다. 그는 “처음 이야기를 들었을 때 칭찬인지 욕인지 헷갈렸다. 칭찬이라 생각하려고 ‘홀란드는 월클이다’라며 스스로를 위안한 적이 있다”라며 재치있는 조언을 남긴다.
이어 김진 목사가 조언을 건네던 중 “소개팅한 여성에게 ‘우리 누나 닮았다’라는 말로 호감을 표시할 수도 있다”고 하자 딘딘은 “저는 심한 욕 못할 때 ‘우리 누나 같다’라고 말한다”고 대답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오후 7시 40분 방송.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유영재, 재산·조건 안 본 선우은숙 홀대 “90% 여성인 팬들과 늦은 술자리” 주장(뒤통령)
- 선우은숙 이혼 심경고백 “충격에 병원行, 유영재 사실혼 몰랐다” (동치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실체 낱낱이 공개” 혜리, 최근 3㎏ 빠져 54.1㎏‥감량ing
- 이혼 선우은숙 “삼혼 맞고 사실혼 몰랐다”→유영재 하차 요구 빗발 [종합]
- 박준형 “32살에 여배우와 열애로 god 퇴출 위기, 분해서 눈물도 안 나” (피식쇼)
- 김성령, 57세 안 믿기는 동안 여신…숏컷으로 뽐낸 세련미까지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