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소년’들의 청량한 매력…‘MA1’, 메인송 퍼포먼스 풀 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상소년'들의 찬란한 매력이 빛났다.
15일 KBS는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메이크메이트원(이하 'MA1')'의 메인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유니폼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청량함으로 소화하는 참가자들의 매력은 물론,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칼군무까지 담겼다.
한편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MA1'의 첫 이야기는 오는 5월 15일 수요일 밤 10시 10분 KBS2에서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일상소년’들의 찬란한 매력이 빛났다.
15일 KBS는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메이크메이트원(이하 ‘MA1’)’의 메인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유니폼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청량함으로 소화하는 참가자들의 매력은 물론,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칼군무까지 담겼다.
또한 일상소년들의 연습 과정도 포함돼 두근거림을 더했다. 완벽한 퍼포먼스를 위해 연습에 매진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참가자들의 모습에서 꿈을 향한 벅찬 열정과 설렘을 확인할 수 있다.
‘MA1’은 KBS가 약 6년 만에 론칭하는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다. ‘꿈꾸던 무대를 만들기 위해(MAKE) 친구(MATE)와 하나(ONE)되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품고 있다.
특히 ‘MA1’은 최근 “내 메이트가 될래?”라고 팬들을 초대하는 고백 영상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메이크스타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최애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MA1’의 첫 이야기는 오는 5월 15일 수요일 밤 10시 10분 KBS2에서 방송한다. 본 방송 전까지 특별한 콘텐츠들로 찾아올 예정이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난소 검사’ 결과에 눈물..♥김준호 “나랑 딱 맞네” 달달한 위로(조선의사랑꾼)
- “입은거야? 벗은거야?” 칸예 웨스트♥ 비앙카 센소리, 낯 뜨거운 속옷실종 드레스 [할리웃톡]
- 김동현, 종합격투기 출신 방송인→인력거 운전사…베트남에서 어떻게 적응하나(‘눈떠보니’)
- ‘♥한영’ 박군, 탈모로 활동 적신호…전문가 “1만 모로도 부족, 삭발 권유”(‘동상이몽’)
- ‘이효리♥’ 이상순, 제주 카페 문 닫는다..오픈 1년10개월만
- ‘나는 솔로 50대 연예인 특집’, 무산됐다…“재미로 만든 게시물” 해명까지
- 김수현 아빠 김충훈, 13일 두 번째 결혼
- 23년 진행 SBS 라디오 하차 김창완, 동시간대 MBC ‘여성시대’ 뜬다…무슨 말 할까?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69억 빚쟁이’ 이상민 저격 후 삭제…“난 왜 이러고 사나 무기력
- 오승현, 결혼 7년 만에 파경 “1년 전 정리…후회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