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단독 콘서트 포스터 공개 ‘힐링 에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가 단독 콘서트 기대감을 높였다.
크러쉬는 1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크러쉬 콘서트 [메이 아이 비 유어 메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무빙 포스터 역시 잔디밭에 놓인 소파에 편히 기대앉은 크러쉬가 평화롭게 바람을 맞는 모습이 담겼다.
크러쉬의 단독 콘서트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4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 25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러쉬는 1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크러쉬 콘서트 [메이 아이 비 유어 메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콘서트는 5월 18, 19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된다. 특유의 감성으로 따스한 위로를 전해 온 크러쉬는 이번에도 완성도 높은 귀호강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크러쉬는 눈부신 봄 햇살을 한 손으로 가린 채 하늘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앞서 공개된 무빙 포스터 역시 잔디밭에 놓인 소파에 편히 기대앉은 크러쉬가 평화롭게 바람을 맞는 모습이 담겼다. 크러쉬가 이번 공연에서 선사할 힐링 에너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것.
크러쉬는 2012년 싱글 ‘레드 드레스(Red Dress)’로 데뷔한 이후 감미로운 음색과 트렌디한 음악성으로 ‘오아시스(Oasis)’, ‘잊어버리지마’, ‘가끔’ 등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드라마 OST ‘잠 못드는 밤’, ‘Beautiful(뷰티풀)’, ‘둘만의 세상으로 가’,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 등도 작품과 시너지를 발휘하며 사랑받았다.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출연해 라이브 장인 면모를 뽐낸 크러쉬는 이후 꾸준한 공연으로 팬들과 만났다.
크러쉬의 단독 콘서트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4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 25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고영욱, 이상민 저격 논란에 “취중에 실언했다” 사과 - 스타투데이
- ‘7인의 부활’ 메두사 황정음의 ‘방다미 복수’ 타임라인 - 스타투데이
- ‘세 번째 결혼’ 오세영, 가짜임신 발각… 7.8% 자체 최고 - 스타투데이
- ‘인도行’ 박명수, 출국 전 환한 미소 포착 (‘위대한 가이드’) - 스타투데이
- ‘더쇼’ 방청권·팬석 불법 거래에 “입장 불가, 피해 주의” - 스타투데이
- ‘눈떠보니 OOO’ 김동현, 하노이 인력거꾼 도전 - 스타투데이
- 라포엠, 새 싱글 ‘미로’ 트랙리스트 공개...이지 리스닝 음악 예고 - 스타투데이
- 구혜선 동안 미모 - 스타투데이
- 뉴진스 ‘슈퍼 샤이’, 스포티파이 5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투데이
- ‘함부로 대해줘’ 이유영, 21세기 무수리 됐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