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건강기능식품 정기배송 서비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이달부터 자사몰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CJ웰케어의 정기배송 서비스는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매달 원하는 날짜에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CJ웰케어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이달부터 자사몰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CJ웰케어의 정기배송 서비스는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매달 원하는 날짜에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대상 품목은 바이오코어의 건강한 생유산균 100억·피부면역 유산균 100억·다이어트 유산균과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등 총 5종이다.
소비자는 원하는 상품의 배송 주기와 최초 배송일을 선택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선택한 배송일 기준으로 2일 전 미리 알람이 오며 1일 전 자동 결제된다.
정기배송 신청 시 상품별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 배송을 비롯해 매회 최대 1만5 천원까지 적립금이 지급된다.
제품 추천 등의 개인 맞춤형 서비스, CJ웰케어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제품 복용 알림 서비스와 설정한 목표 달성 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건강관리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또한, 다음 배송 전까지 제품을 다 섭취하지 못했을 때는 일시 중지할 수 있으며, 정기배송 해지를 원할 경우에는 언제든지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하다.
CJ웰케어는 정기배송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적립금 환급,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제공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CJ웰케어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효율부 구인 나선 머스크 “주 80시간 근무에 무보수, 초고지능이어야”
- 5년 전 알테오젠이 맺은 계약 가치 알아봤다면… 지금 증권가는 바이오 공부 삼매경
- [절세의神] 판례 바뀌어 ‘경정청구’했더니… 양도세 1.6억 돌려받았다
- 반도체 업계, 트럼프 재집권에 中 ‘엑소더스’ 가속… 베트남에는 투자 러시
- [단독] 中企 수수료 더 받아 시정명령… 불복한 홈앤쇼핑, 과기부에 행정訴 패소
- 고려아연이 꺼낸 ‘소수주주 과반결의제’, 영풍·MBK 견제 가능할까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