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씨스, 컨선월드와이드 ‘컨액트 캠페인’ 1호 모금 주자로 나서…1000만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 유튜버로 잘 알려진 크리에이터 빅씨스가 국제인도주의단체 컨선월드와이드의 기아 종식을 위한 '컨액트(CON-ACT) 캠페인'의 1호 모금 주자로 나섰다.
'컨액트 캠페인'은 지난 15일 론칭된 컨선월드와이드의 크라우드 펀딩형 기부 캠페인으로, 참여자가 직접 모금함을 개설해 다른 참여자들의 참여와 후원을 독려할 수 있는 능동적 참여 방법의 모금 캠페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헬스 유튜버로 잘 알려진 크리에이터 빅씨스가 국제인도주의단체 컨선월드와이드의 기아 종식을 위한 ‘컨액트(CON-ACT) 캠페인’의 1호 모금 주자로 나섰다.
‘컨액트 캠페인’은 지난 15일 론칭된 컨선월드와이드의 크라우드 펀딩형 기부 캠페인으로, 참여자가 직접 모금함을 개설해 다른 참여자들의 참여와 후원을 독려할 수 있는 능동적 참여 방법의 모금 캠페인이다.
빅씨스는 기아와 영양실조로 고통받는 아동들의 치료를 위해 ‘컨액트 캠페인’의 1호 모금 주자로 나서며 기부금 1000만 원을 먼저 전달했다.
구독자 79만 명을 보유한 빅씨스는 뉴욕에서 활동하며 주로 운동, 라이프 스타일, 일상 등의 콘텐츠를 나누고 구독자들의 ‘큰 언니(Big Sis)’가 돼 솔직담백하고 진솔한 조언을 나누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빅씨스는 이번 ‘컨액트 캠페인’의 1호 모금 주자로 참여해 구독자인 ‘빅팸’과 함께 3000만 원 모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빅씨스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양실조로 고통받는 아동 340명을 위한 ‘340 챌린지’를 소개하며 함께 후원에 동참할 것을 안내하고 있다. 빅씨스의 ‘340 챌린지’는 5월 6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영상을 시청하고 자유롭게 운동을 하며 후원에 동참할 수 있다.
한편, 전 세계 기아 종식을 위해 론칭된 컨선월드와이드의 ‘컨액트 캠페인’은 컨선월드와이드의‘Con’과 ‘행동하다’의 ‘Act’의 합성어로 ‘전 세계를 하나로 연결(Connect)’하는 것을 취지로 하고 있다. 개인, 단체, 기업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직접 모금 목표 금액을 설정해 모금함을 오픈할 수 있다. ‘컨액트 캠페인’은 컨선월드와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난소 검사’ 결과에 눈물..♥김준호 “나랑 딱 맞네” 달달한 위로(조선의사랑꾼)
- “입은거야? 벗은거야?” 칸예 웨스트♥ 비앙카 센소리, 낯 뜨거운 속옷실종 드레스 [할리웃톡]
- ‘♥한영’ 박군, 탈모로 활동 적신호…전문가 “1만 모로도 부족, 삭발 권유”(‘동상이몽’)
- ‘이효리♥’ 이상순, 제주 카페 문 닫는다..오픈 1년10개월만
- 김동현, 종합격투기 출신 방송인→인력거 운전사…베트남에서 어떻게 적응하나(‘눈떠보니’)
- ‘나는 솔로 50대 연예인 특집’, 무산됐다…“재미로 만든 게시물” 해명까지
- 김수현 아빠 김충훈, 13일 두 번째 결혼
- 23년 진행 SBS 라디오 하차 김창완, 동시간대 MBC ‘여성시대’ 뜬다…무슨 말 할까?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69억 빚쟁이’ 이상민 저격 후 삭제…“난 왜 이러고 사나 무기력
- 오승현, 결혼 7년 만에 파경 “1년 전 정리…후회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