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1분기 '韓 100대 브랜드' 선정…안마기기 출시 효과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 인테리어컷. (사진=코웨이)]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천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입니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1.3점(1000점 만점)을 얻어 34위를 기록하며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습니다.
지난해 말 발표된 연간 순위보다 2계단 상승한 순위입니다.
코웨이는 침상형 안마기기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가구형 안마의자 ‘비렉스 페블체어’ 등 안마의자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슬립 및 힐링케어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침상형 안마기기로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깊고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4개의 온열 도자볼이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 지압하며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합니다.
특히 안마베드는 4개의 온열 도자볼에 2개의 파워 안마볼이 더해진 3D 멀티 모션 엔진이 탑재되어 기존 의자형 안마기기에만 적용됐던 주무름 및 두드림 기능까지 구현해 침상형 안마기기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줘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는 곡선형 릴렉스체어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오브제로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작아진 크기에도 고급형 모델에 적용되는 3D 안마 모듈에 특허받은 '핫스톤 테라피 툴'까지 추가돼 강력한 집중 온열 마사지와 입체적인 안마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비렉스 페블체어를 비롯한 다양한 안마의자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힐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여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30년 된 우리 세탁기도 스마트폰 연결된다네'
- 삼성 보조금에 美텍사스가 흥분하는 이유는?
- '강달러'에 기름 부은 이란 보복 공격…환율 1400원 뚫리나 [외환시장 진단]
- 갤럭시, 아이폰 꺾고 1위 탈환…'이 나라' 때문?
- LG화학 "5년 치 연봉 줄 테니 희망퇴직"…中 매각 후폭풍
- 강북5구역에 최고 48층 688세대 주상복합 들어선다
- '금사과야 고마워'…파인애플·망고 수입 역대 최대
- 이스라엘 "이란, 공격에 대한 대가 치르게 될 것"
- 멀어진 금리 인하…원·달러 환율, 1년 5개월 만에 1390원 넘어
- 의대증원 집행정지 신청 또 각하…6건 중 4건 각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