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수, ‘아들과 딸’ 이후 31년 만에 한석규 재회…‘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출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연수가 '아들과 딸' 이후 31년 만에 한석규와 재회한다.
오연수 소속사 베일리컴퍼니는 16일 "배우 오연수가 MBC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에서 극 중 장태수(한석규 분)의 전처이자 장하빈(채원빈 분)의 엄마 윤지수로 출연한다. 윤지수는 장태수와 장하빈 부녀 서사의 중심에 있는 캐릭터로, 극의 미스터리함을 증폭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배우 오연수가 ‘아들과 딸’ 이후 31년 만에 한석규와 재회한다.
오연수 소속사 베일리컴퍼니는 16일 “배우 오연수가 MBC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에서 극 중 장태수(한석규 분)의 전처이자 장하빈(채원빈 분)의 엄마 윤지수로 출연한다. 윤지수는 장태수와 장하빈 부녀 서사의 중심에 있는 캐릭터로, 극의 미스터리함을 증폭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국내 최고 프로파일러가 수사 중인 살인사건에 얽힌 딸의 비밀을 마주하고 심연 속의 진실을 좇는 부녀 스릴러 드라마다.
오연수와 한석규는 지난 1993년 MBC ‘아들과 딸’ 이후 31년 만에 한 작품에서 재회해 화제가 됐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를 기획한 남궁성우 EP는 “MBC 드라마의 역사를 함께한 두 배우가 다시 MBC 드라마에서 만났다는 게 이 작품에 대한 기대를 자아낸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 편,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지난 2021년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심사위원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 당선된 한아영 작가의 작품이다. 올 하반기에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난소 검사’ 결과에 눈물..♥김준호 “나랑 딱 맞네” 달달한 위로(조선의사랑꾼)
- ‘이효리♥’ 이상순, 제주 카페 문 닫는다..오픈 1년10개월만
- “입은거야? 벗은거야?” 칸예 웨스트♥ 비앙카 센소리, 낯 뜨거운 속옷실종 드레스 [할리웃톡]
- ‘♥한영’ 박군, 탈모로 활동 적신호…전문가 “1만 모로도 부족, 삭발 권유”(‘동상이몽’)
- 김수현 아빠 김충훈, 13일 두 번째 결혼
- 김동현, 종합격투기 출신 방송인→인력거 운전사…베트남에서 어떻게 적응하나(‘눈떠보니’)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69억 빚쟁이’ 이상민 저격 후 삭제…“난 왜 이러고 사나 무기력
- 23년 진행 SBS 라디오 하차 김창완, 동시간대 MBC ‘여성시대’ 뜬다…무슨 말 할까?
- 오승현, 결혼 7년 만에 파경 “1년 전 정리…후회는 없다”
- ‘꼬마요리사’ 노희지 엄마됐다! 결혼 8년만 득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