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리언, 인니 금융기업에 앱수트 공급…“시장 확대 속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틸리언이 인도네시아 금융기업 아디라 파이낸스(Adira Finance)와 앱수트 프리미엄(AppSuit Premium)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아디라 파이낸스는 주로 자동차 금융·리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기업으로, 인도네시아 멀티(Multi) 파이낸스 분야 1위 기업이다.
이번 계약으로 아디라 파이낸스 10개 모바일 앱에 앱수트 프리미엄을 도입한다.
스틸리언은 이번 계약을 계기로 앞으로 인도네시아 현지 금융권 레퍼런스 확보에 속도를 낸다는 전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틸리언이 인도네시아 금융기업 아디라 파이낸스(Adira Finance)와 앱수트 프리미엄(AppSuit Premium)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아디라 파이낸스는 주로 자동차 금융·리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기업으로, 인도네시아 멀티(Multi) 파이낸스 분야 1위 기업이다. 이번 계약으로 아디라 파이낸스 10개 모바일 앱에 앱수트 프리미엄을 도입한다. 각종 해킹 공격으로부터 모바일 앱을 보호하고, 사용자의 중요 정보 유출 방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앱수트 프리미엄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 통합 솔루션으로, 위변조 방지, 소스코드 난독화·암호화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높은 보안 수준을 요구하는 국내 주요 금융권에 적용했으며, 수년에 걸쳐 안정성을 검증했다. 스틸리언은 이번 계약을 계기로 앞으로 인도네시아 현지 금융권 레퍼런스 확보에 속도를 낸다는 전략이다.
홍혁재 스틸리언 인도네시아 법인장은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아세안 지역은 떠오르는 신흥 보안 시장”이라며 “이번 공급 계약을 발판 삼아 신규 판로 개척에 적극 나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美 추가투자...파운드리·패키징 다 갖춘다
- 삼성 갤S22·갤Z4, 내달 3일부터 AI 기능 탑재
- 반도체 장비 3대 중 1대 중국이 샀다
- 日 외교청서 “독도는 일본 땅…징용 판결 수용 불가”
- [이란-이스라엘 사태] 국제유가·환율 변동성에 금리인하 기대감 사라졌다
- “사표 대신 내드려요”… 日 퇴직대행 서비스 인기
- “젊어질래”… 매년 27억 쏟아부은 美 억만장자, 결과는?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4억달러 확정
- 현대차 아이오닉 6 N, 獨 뉘르부르크링 '극한 주행' 테스트 돌입
- 웹케시, 세무 업무혁신 플랫폼 '위멤버스' 2026년 점유율 50%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