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50대 연예인 특집’, 무산됐다…“재미로 만든 게시물” 해명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송은이, 김숙이 진행하는 콘텐츠랩 비보가 '나는 솔로' 50대 연예인 특집에 대해 바로 잡았다.
비보티비는 "'나는 솔로 50대 연예인 특집'은 '비밀보장'에서 재미로 만든 라인업일 뿐 실제 진행 계획은 없다. 그저 방송으로 웃음을 나누고자 만든 게시물이었지만 실제 프로젝트로 오인하는 분들이 계셔 불가피하게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며 "오해를 드려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방송인 송은이, 김숙이 진행하는 콘텐츠랩 비보가 ‘나는 솔로’ 50대 연예인 특집에 대해 바로 잡았다.
비보티비는 지난 15일 공식 채널을 통해 ‘나는 솔로 50대 연예인 특집’에 대해 해명했다.
비보티비는 “‘나는 솔로 50대 연예인 특집’은 ‘비밀보장’에서 재미로 만든 라인업일 뿐 실제 진행 계획은 없다. 그저 방송으로 웃음을 나누고자 만든 게시물이었지만 실제 프로젝트로 오인하는 분들이 계셔 불가피하게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며 “오해를 드려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앞서 비보티비는 “송은이, 김숙과 ‘나는 솔로’ 출연할 50대 연예인 절찬 모집 중”이라며 “지난주 비밀보장에서 ‘나솔’ 언니 송해나와 전화 중 추진된 ‘나는 솔로 50대 연예인 특집”이라는 글과 함께 이영자, 송은이, 김숙, 주병진, 지상렬, 김영철 등 명단을 공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나는 제동이와 뽀뽀하고 싶지 않아’ 2탄 찍는 것 아니냐”, “정말 재밌을 것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남겼다. 기대하는 시청자들이 많아 비보티비 측이 급히 해명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비밀보장은 송은이, 김숙이 진행하는 팟캐스트 ‘비밀보장’의 유튜브 채널이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난소 검사’ 결과에 눈물..♥김준호 “나랑 딱 맞네” 달달한 위로(조선의사랑꾼)
- ‘이효리♥’ 이상순, 제주 카페 문 닫는다..오픈 1년10개월만
- “입은거야? 벗은거야?” 칸예 웨스트♥ 비앙카 센소리, 낯 뜨거운 속옷실종 드레스 [할리웃톡]
- ‘♥한영’ 박군, 탈모로 활동 적신호…전문가 “1만 모로도 부족, 삭발 권유”(‘동상이몽’)
- 김수현 아빠 김충훈, 13일 두 번째 결혼
- 김동현, 종합격투기 출신 방송인→인력거 운전사…베트남에서 어떻게 적응하나(‘눈떠보니’)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69억 빚쟁이’ 이상민 저격 후 삭제…“난 왜 이러고 사나 무기력
- 23년 진행 SBS 라디오 하차 김창완, 동시간대 MBC ‘여성시대’ 뜬다…무슨 말 할까?
- 오승현, 결혼 7년 만에 파경 “1년 전 정리…후회는 없다”
- ‘꼬마요리사’ 노희지 엄마됐다! 결혼 8년만 득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