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공공조달시장 진입, 노크하니 답이 오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지방조달청은 16일 강원 춘천의 소담스퀘어 강원에서 (사)강원유통업협회 소속 50여개 회원사를 대상으로 농림축산 가공품의 국내 및 해외 공공조달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설명회는 공공조달시장 진입을 원하지만 제도와 방법 등을 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사를 지원하기 위해 이선희 강원유통협회 회장이 강원지방조달청장을 직접 초청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강원지방조달청은 16일 강원 춘천의 소담스퀘어 강원에서 (사)강원유통업협회 소속 50여개 회원사를 대상으로 농림축산 가공품의 국내 및 해외 공공조달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설명회를 진행했다.
또 초보기업들이 조달시장에 진입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원스톱 컨설팅 서비스인 공공조달 길잡이를 안내하고, 17~19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의 공공조달 종합박람회인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에 많은 참관도 요청했다. 이날 이선희 강원유통협회 회장은 “이번 설명회로 국내 및 해외 공공조달시장으로 판로를 확대할 수 있는 희망의 계기가 됐다”면서 “도내 농림축산품 기업이 공공조달시장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강원조달청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이병철 강원조달청장도 “조달청은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끊임없는 규제혁신과 적극행정을 펼치고 있다”면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도내 기업이 공공조달시장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마중물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박진환 (pow17@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슬라, 직원 10% 이상 해고 소식에 급락…왜?(영상)
- '퍽 퍽' 거위 두들겨패는 남성...경찰이 찾습니다 [영상]
- “일 년째 연습 중” 공원에서 낚시하는 남성...천태만상
- "전기 끊겠다" 경고에도...'성인 페스티벌', 또 장소 옮겼다
- '나홀로집에' 그 배우..."한국 사창가" 막말, 행사 중단
- “도와주세요!” 한마디에…폭행당하던 택시기사 구한 알바생 [따전소]
- "월 15만원에 맘 편히 사세요"…대학생 연합기숙사 첫 삽
- 거짓, 또 거짓말...불륜 발각만 수차례, 결국 총 든 남편 [그해 오늘]
- "억만금 준대도"...3명 숨지게 한 과속·신호위반 80대, 형량은 고작
- ‘올림픽 향한 첫발’ 황선홍호, “죽음의 조 인정”... 17일 UAE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