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5월 4일 첫 팬콘…"7人7色, 봄의 요정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빌리가 국내 첫 팬콘서트를 연다.
빌리는 16일 SNS에서 첫 팬콘서트 '유어 비, 아임 비 빌리브 유'(Your B, I'm B Belllie've You)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다음 달 4일 국내에서 첫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팬콘은 빌리가 빌리브(팬덤명)에게 전하는 메시지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빌리가 국내 첫 팬콘서트를 연다.
빌리는 16일 SNS에서 첫 팬콘서트 '유어 비, 아임 비 빌리브 유'(Your B, I'm B Belllie've You)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빌리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화이트 톤의 의상으로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꽃과 콘페티 등으로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다음 달 4일 국내에서 첫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약 120분간 다채로운 코너와 특별한 무대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팬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공연을 준비 중이다. 무엇보다 7명 모두가 함께하는 무대로 기대감을 더했다.
이번 팬콘은 빌리가 빌리브(팬덤명)에게 전하는 메시지이기도 하다. 빌리가 써 내려갈 이야기에 팬들을 초대해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해당 콘서트는 다음 달 4일 오후 4시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오는 17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한다.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