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메이저, 첫 미니 타이틀곡 '무드 비주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82메이저가 강렬한 느낌의 타이틀곡 무드 비주얼을 공개했다.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비트 바이 에이티투)'의 타이틀곡 개인 및 단체 무드 비주얼 포토를 업로드했다.
흑백톤으로 구성된 무드 비주얼 포토 속에는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중인 82메이저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82메이저가 강렬한 느낌의 타이틀곡 무드 비주얼을 공개했다.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비트 바이 에이티투)'의 타이틀곡 개인 및 단체 무드 비주얼 포토를 업로드했다.
흑백톤으로 구성된 무드 비주얼 포토 속에는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중인 82메이저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개인컷과 단체컷을 통해 자연스러운 포즈, 자신감 넘치는 눈빛, 훈훈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무드 비주얼 포토가 공개되면서 타이틀곡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과연 타이틀곡에 어떤 의미가 담겼을지, 82메이저가 어떤 콘셉트의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BEAT by 82'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데뷔 싱글 'ON' 이후 82메이저가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새 앨범으로, 힙합과 K팝을 절묘하게 매치한 개성 넘치는 음악들이 수록됐다. 특히 출중한 프로듀싱 능력을 보유한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하며 자신들의 뚜렷한 정체성을 담아냈다.
82메이저는 대한민국의 국가번호 '82'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메이저'가 되겠다는 포부를 갖고 지난해 10월 데뷔한 신인 그룹으로, 팀명은 '에이티투메이저'로 읽는다. 멤버들은 루키답지 않은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무대매너로 '공연형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으며 매력적인 비주얼, 우월한 피지컬로도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82메이저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조권 "데뷔 초 박진영에게 세뇌당해 27살에 연애 시작"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