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네, 27주 된 태아 콧대 자랑 “좋겠다 아빠가 이지훈이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27주 된 태아의 콧대를 자랑했다.
아야네는 태아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27주차 임산부 병원검진 브이로그. ft. 연예인 아빠 유전자 몰빵. 아이 옆모습 콧대 대박이죠"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27주 된 태아의 콧대를 자랑했다.
아야네는 4월 15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27주 된 젤리(태명)의 초음파 사진을 게재했다.
아야네는 태아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27주차 임산부 병원검진 브이로그. ft. 연예인 아빠 유전자 몰빵. 아이 옆모습 콧대 대박이죠"라고 덧붙였다.
또한 "27주 아이 콧대 장난아니에요! 저희 오늘 정기검진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보는 젤리… 이젠 태동을 너무 잘 느껴서 (매일밤 뱃속에서 워터밤 개최중) 잘 있는지 잘 크는지 보단 이제 젤리가 어떻게 생겼는지가 궁금한 요즘. 엄마 외모지상주의는 아닌데…. 그냥 궁금한거야. 젤리 주수 평균보다 조금 작지만 너무 건강하게 잘 크고 있어요! 원장님이 콧대가 너무 예쁘고 눈도 벌써 엄청 크다고 해주셨다. 아니 내가 봐도 콧대 무엇… 아빠 DNA 그대로네 젤리… 좋겠다….. 넌… 아빠가 이지훈이라"며 태아의 건강 상태를 알렸다.
이어 "근데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검진내내 계속 눈 떠 있었어요. 원래 아이들 많이 눈 떠 있나요? 저 진짜 저랑 눈이 마주치는 것 같아 너무 웃겼어요"라며 "잘 자라줘서 너무 고마워 젤리야. 다시 널 보게 될 날까지 엄마 평온하게 건강하게 안전하게 지낼게. 너도 엄마 뱃속에서 많이 놀고 먹고 즐기렴"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야네, 이지훈은 지난 2021년 결혼했다. 이들은 시험관 시술을 통해 2세를 얻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유영재, 재산·조건 안 본 선우은숙 홀대 “90% 여성인 팬들과 늦은 술자리” 주장(뒤통령)
- 선우은숙 이혼 심경고백 “충격에 병원行, 유영재 사실혼 몰랐다” (동치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실체 낱낱이 공개” 혜리, 최근 3㎏ 빠져 54.1㎏‥감량ing
- 이혼 선우은숙 “삼혼 맞고 사실혼 몰랐다”→유영재 하차 요구 빗발 [종합]
- 박준형 “32살에 여배우와 열애로 god 퇴출 위기, 분해서 눈물도 안 나” (피식쇼)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김성령, 57세 안 믿기는 동안 여신…숏컷으로 뽐낸 세련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