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한영 1400만원 모발 선물에···“아내돈=내돈” (동상이몽2)
가수 한영이 남편 박군에게 모발 이식 수술을 제안을 했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박군·한영 부부가 출연했다.
한영은 자신이 모발이식 수술 선배라며 “내가 수개월 전에 M자 이마 모발 이식 받았잖아. 그러고 나니까 너무 마음이 편해. 스타일링 할 때도, 바람이 불어서 머리가 날려도 엄청”이라고 추천했다.
그러나 박군은 부담스럽다고 망설였지만 한영의 설득 끝에 상담을 받으러 갔다. 4천모 기준으로 절개법은 719만 원, 비절개법은 1천400만 원이라고.
박군의 모발 상태를 꼼꼼히 살펴본 전문가는 “뒷머리 쪽 모발은 한 모공에서 2~3개씩 나오고 굵은 게 많은데 정수리 쪽 모발은 한 모공에 한 개씩 나오고 2개가 나오더라도 모발이 가늘다”며 “M자 탈모도 있고 정수리도 많이 약해진 상태다”라고 진단했다.
모발이식법은 2종이 있는데 박군은 절개법과 비절개법 다 가능하다고. 절개법(뒷머리 절개 후 봉합. 떼어 낸 모낭을 빈 곳에 심는 방법)은 두피 탄력이 좋아야 하는데 문제가 없고, 모낭 밀도가 좋아야 하는 비절개법(1mm 펀치로 모낭을 하나씩 채취. 그 후 빈 곳에 심는 방법)도 무리가 없다는 것.
이어 “이마 쪽은 1천500모 정도. 정수리 쪽은 심으려면 끝이 없다. 그래서 제일 신경 쓰이는 부위 위주로 밀도를 낮춰서 2천500모”라고 견적을 내줬다.
이에 한영은 “온 김에 시술 예약까지 하고 가자. 스케줄 날짜 비는 거 계산해서”라고 했으나, 결국 박군은 맞춤제작 가발 가게로 향했다. “아내가 아내 돈으로 해준다는 게 고맙긴 하지만 아내 돈이 내 돈이고 내 돈이 아내 돈이라고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박군은 서울 풍물시장으로 향했다. 그는 정수리를 가릴 수 있는 가발을 찾았고, 욘사마 스타일부터, 댄디남 취향까지 다양하게 착용했다. 부분가발을 선택한 박군은 “정수리부터 M가발까지 합해 도합 8~90만원 정도”라고 말했다.
영상을 보던 MC들은 박군에게 모발이식 진행 상황을 묻자 “모발이식은 2주간 스케쥴을 빼야하는데 할 수 없어 맞춤 가발 주문가 90만원도 비싸, 기존가발 30만원 샀다”며 “기성가발도 전혀 문제없다”고 했다. 이어 “심지어 지금도 착용하고 있다”며 쓰고 있던 가발을 벗었다. 이를 본 MC들 “아무도 몰랐다”며 감탄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