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검사 남편, 친언니가 소개해줘..대화 잘 통해서 싸워도 하루도 안가”(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남편과의 첫만남을 떠올렸다.
15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는 오윤아가 산다라박, 오현경, 한지혜를 초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결혼 생각이 든 산다라박은 유일한 기혼자 한지혜에게 질문은 했다.
한지혜는 "친언니도 (남편을) 만나본 적은 없고 본인 회사 선배를 통해 소개해 준 거다"고 검사 남편과 만나게 된 과정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한혜진이 남편과의 첫만남을 떠올렸다.
15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는 오윤아가 산다라박, 오현경, 한지혜를 초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결혼 생각이 든 산다라박은 유일한 기혼자 한지혜에게 질문은 했다. 한지혜는 “친언니도 (남편을) 만나본 적은 없고 본인 회사 선배를 통해 소개해 준 거다”고 검사 남편과 만나게 된 과정을 설명했다.
한지혜는 “첫인상이 되게 신선했다. 우리는 너무 멋지고 차려입은 남자 배우들을 만날 기회가 많은데 수수하고 단정하고 참한 이미지가 되게 좋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만나기 전에 전화 통화를 2주 정도 했는데 처음부터 얘기가 잘 통했다. 대화가 잘 통하는 것 같다 지금도. 지금도 싸워도 하루도 안 가”라고 이야기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이상순, 제주 카페 문 닫는다..오픈 1년10개월만
- ‘♥한영’ 박군, 탈모로 활동 적신호…전문가 “1만 모로도 부족, 삭발 권유”(‘동상이몽’)
- “입은거야? 벗은거야?” 칸예 웨스트♥ 비앙카 센소리, 낯 뜨거운 속옷실종 드레스 [할리웃톡]
- 김수현 아빠 김충훈, 13일 두 번째 결혼
- 23년 진행 SBS 라디오 하차 김창완, 동시간대 MBC ‘여성시대’ 뜬다…무슨 말 할까?
- 오승현, 결혼 7년 만에 파경 “1년 전 정리…후회는 없다”
- 김지민, ‘난소 검사’ 결과에 눈물..♥김준호 “나랑 딱 맞네” 달달한 위로(조선의사랑꾼)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69억 빚쟁이’ 이상민 저격 후 삭제…“난 왜 이러고 사나 무기력
- ‘꼬마요리사’ 노희지 엄마됐다! 결혼 8년만 득녀
- 결혼반지 뺀 심형탁…일본인 아내 “우린 끝났어” 싸늘함 감지(‘신랑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