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이희준, 파격 비주얼 예고...'핸섬가이즈', 여름 흥행 정조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이 뭉친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가 여름 극장가 점령을 노린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비밀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이희준이 그와 언제나 동행하는 환장의 콤비이자 섹시가이 상구 역을 연기한다.
한편 '핸섬가이즈'는 올 여름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름 개봉 예정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배우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이 뭉친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가 여름 극장가 점령을 노린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비밀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이성민이 터프가이 재필로 분한다. 이희준이 그와 언제나 동행하는 환장의 콤비이자 섹시가이 상구 역을 연기한다. 두 사람은 특히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호기심을 높인다.
공승연은 대학생 미나를 연기 역, '범죄도시' 시리즈로 대세 반열에 오른 박지환이 최소장 역으로 분한다. 최소장과 언제나 함께하는 남순경 역은 이규형이 맡는다.
'서울의 봄',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곤지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을 선보인 하이브미디어코프에서 제작하며, 신인 감독인 남동협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한편 '핸섬가이즈'는 올 여름 개봉한다.
사진=MHN스포츠 DB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홍콩 시내 밝히는 고혹적 몸매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제시, 비키니 입고 '특 대문자' S라인 몸매 과시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괜히 논란 될라...흑백→그림으로 투표 인증한 '개념 연예인'은?[M-scope]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
- 칼춤 추는 황정음, 이제는 남편 불륜녀 콕 집어 저격 "추녀야 제발..."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박민영, 이 미모에 귀엽기까지!...'러블리 애교 자판기'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최초 보도 60억? '219억원' 날렸다...오타니 계좌 잔혹사(史)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