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다음 지코, 26일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 첫 방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심야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가 지코와 함께 돌아온다.
KBS2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는 4월 23일 첫 녹화를 진행하며 음악 페스티벌을 방불케 하는 스탠딩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KBS 심야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가 지코와 함께 돌아온다.
KBS 2TV '더 시즌즈'는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시즌제 방식을 도입해 지난해 2월 '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시작으로 '최정훈의 밤의공원', '악뮤의 오날오밤', '이효리의 레드카펫'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뮤지션이 MC를 맡아 다채로운 무대와 이야기를 선사해 왔다.
KBS는 지난 3월, 이효리에 이은 다음 시즌 MC가 지코(ZICO)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4월 16일 소셜 미디어에 '지코의 아티스트'라는 새로운 타이틀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다섯 번째 시즌 타이틀인 '아티스트(Artist)'는 2017년에 발매된 지코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으로, 그의 독보적인 개성과 자체 프로듀싱 능력을 담아내며 솔로 뮤지션 지코(ZICO)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했던 대표곡이다. “We are Artist”라는 가사처럼 금요일 밤, 뮤지션 관객 시청자 모두가 아티스트가 되어 즐길 수 있는 음악 파티를 기대하게 한다.
트렌드세터로 끊임없는 변화를 시도하는 지코는 '아무노래'로 대한민국에 챌린지 열풍을 이뤄낸 주역이다. 또한 ‘Okey Dokey’, ‘Boys And Girls’, '너는 나 나는 너’, 'Artist', '새삥' 등 자동 떼창을 유발하는 음원 강자로 내공을 쌓아왔다. 그가 ‘더 시즌즈’에서는 어떤 에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KBS2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는 4월 23일 첫 녹화를 진행하며 음악 페스티벌을 방불케 하는 스탠딩 특집으로 진행된다. 보다 뜨겁고 활기찬 분위기가 기대되는 ‘지코의 아티스트’는 오는 4월 2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유영재, 재산·조건 안 본 선우은숙 홀대 “90% 여성인 팬들과 늦은 술자리” 주장(뒤통령)
- 선우은숙 이혼 심경고백 “충격에 병원行, 유영재 사실혼 몰랐다” (동치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실체 낱낱이 공개” 혜리, 최근 3㎏ 빠져 54.1㎏‥감량ing
- 이혼 선우은숙 “삼혼 맞고 사실혼 몰랐다”→유영재 하차 요구 빗발 [종합]
- 박준형 “32살에 여배우와 열애로 god 퇴출 위기, 분해서 눈물도 안 나” (피식쇼)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김성령, 57세 안 믿기는 동안 여신…숏컷으로 뽐낸 세련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