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대국남아 가람·인준·제이, 어센트로 데뷔 확정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인조 보이그룹 어센트(ASC2NT)가 5월 7일 데뷔를 확정했다.
16일 0시 어센트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Expecting Tomorrow(익스펙팅 투모로우)'의 스케줄러 이미지가 공개됐다.
어센트는 지난 12일 로고모션이 담긴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데뷔 임박을 알려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람, 인준, 제이는 어센트로 재데뷔를 하는 만큼 강렬한 의지와 열정을 통해 더 높은 곳을 향해 오르겠다는 포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인조 보이그룹 어센트(ASC2NT)가 5월 7일 데뷔를 확정했다.
16일 0시 어센트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Expecting Tomorrow(익스펙팅 투모로우)'의 스케줄러 이미지가 공개됐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어센트는 18일과 19일 시그널과 체인지 버전의 콘셉트를 공개한 뒤 개인 티저 필름,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어 5월 7일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Expecting Tomorrow'는 어둠 속에서도 희망을 찾아 나아가는 용기와 어려움을 극복하는 과정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열정과 희망을 주는 메시지가 담긴 앨범이다.
어센트는 지난 12일 로고모션이 담긴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데뷔 임박을 알려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5월 7일 데뷔를 확정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질 것을 예고해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어센트는 지난해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으로 재조명 받은 대국남아 출신 가람, 인준, 제이(지환)와 출중한 랩과 보컬 실력을 갖춘 레온, 카일까지 두 명의 새 멤버를 더해 결성된 그룹이다. 가람, 인준, 제이는 어센트로 재데뷔를 하는 만큼 강렬한 의지와 열정을 통해 더 높은 곳을 향해 오르겠다는 포부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뉴웨이즈컴퍼니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대국남아 출신' 가람·인준·제이, 5인조 '어센트'로 재데뷔
- '피크타임' 가람 'AV배우 파티 의혹' 하차 "팀23시 방송 통해 입 연다" [공식]
- 학폭 의혹→AV배우 파티…출연자 과거 논란에 저무는 '피크타임' [이슈VS이슈]
- 대국남아 가람, AV배우 파티+침대사진 유출? '피크타임' 측 "확인 중" [공식입장]
- '피크타임' 어땠나? #대국남아→문종업 화제 #송민호오열 #이승기능숙
- iMBC 연예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