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쿡,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하우스쿡은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이하 나라장터 엑스포 2024)'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전시회에서 하우스쿡은 주력 제품인 정수조리기 시연과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우스쿡 브랜드를 운영 중인 신영석 범일산업㈜ 대표는 "나라장터 엑스포 기간 동안 공공기관에 편리한 제품 사용과 서비스를 설명해 공공기관 및 관공서, 각급 군부대에 빠르게 보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관공서 구내식당 및 휴게실 등 설치할 수 있는 정수조리기 시연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하우스쿡은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이하 나라장터 엑스포 2024)’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전시회에서 하우스쿡은 주력 제품인 정수조리기 시연과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우스쿡 정수조리기는 간편 조작과 편리성, ‘정수기+인덕션’ 결합이 가장 큰 장점이다. 평소엔 정수기로 요리 땐 인덕션으로 저출력 고효율 제품으로 다양한 식품을 조리할 수 있다.
정수조리기는 출시 7년만인 지난해 4월 기준으로 누적 판매 1만대를 돌파했고 국내외 3000개소에 설치 운용 중이다. 각급 공공기관과 관공서에도 많은 설치가 이뤄지고 있는데 특히 지난 2022년에는 국방부 우수상용품 시범사용 대상으로 선정 돼 각급 군부대에서 시범 사용 중이다.
하우스쿡 브랜드를 운영 중인 신영석 범일산업㈜ 대표는 “나라장터 엑스포 기간 동안 공공기관에 편리한 제품 사용과 서비스를 설명해 공공기관 및 관공서, 각급 군부대에 빠르게 보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빌려준 돈 40조 넘는데…건설사 부도에 떠는 은행
- 죽은 새끼 들어 올린 어미…제주 돌고래 폐어구에 수난
- “넌 내 부인이야” 29살 어린 발달장애女와 혼인신고한 50대
- 거짓, 또 거짓말...불륜 발각만 수차례, 결국 총 든 남편 [그해 오늘]
- "억만금 준대도"...3명 숨지게 한 과속·신호위반 80대, 형량은 고작
- [단독]중대재해 줄인다더니…'안전보건 인증' 없애려는 정부
- '이효리 남편' 이상순 운영 제주 카페 문 닫는다
- 눈물의 여왕 속 '꿈의 항암제' 실제로는…"뇌종양 치료 먼 길"
- ‘음주 뺑소니·사체 유기’ 조형기, 집행유예로 풀려났다…이유는?
- 수척한 모습으로 19일 만에 재판 출석…송영길 "단식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