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누 리브스, 소닉3 '섀도우' 역 맡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아누 리브스가 소닉 실사영화 '소닉3' 섀도우로 등장한다고 미국 게임매체 비디오 크로니클이 1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외신에 따르면 섀도우는 2022년 개봉한 소닉2 크레딧에 잠시 등장했다.
소닉2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높은 수익을 올린 비디오 게임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키아누 리브스가 소닉 실사영화 '소닉3' 섀도우로 등장한다고 미국 게임매체 비디오 크로니클이 1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외신에 따르면 섀도우는 2022년 개봉한 소닉2 크레딧에 잠시 등장했다. 이후 지난주 진행된 파라마운트 시네마콘 2024 프레젠테이션에서 보여진 신규 소닉3 영상에서 다시 등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섀도우는 소닉의 메인 빌런 닥터 에그맨의 조부 '제럴드 로보트닉'이 만들어낸 창조물이다. 섀도우는 소닉과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소개된다.
소닉3는 오는 10월 미국에서 개봉한다. 파라마운트는 소닉 영화를 어벤져스 수준으로 선보인 다는 계획이다.
소닉2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높은 수익을 올린 비디오 게임 영화다. 지난해 1월 개봉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에 추월당하기 전에 1위 자리를 지켰다.
소닉 더 헤지혹 시리즈의 총괄 프로듀서 이이즈카 타카시는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영화의 성공으로 인해 우리는 이전에 게임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거나 게임을 많이 플레이하지 않는 더 많은 청중에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이제 우리가 콘텐츠 제작을 시작해야 할 대상은 더욱 폭넓은 팬 그룹"이라고 말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가퍼블리싱 코리아, '페르소나5 택티카'·'소닉슈퍼스타즈' 등 신작 대공개
- 세가 "클래식 게임 5종 리메이크 진행 중"
- 세가, '앵그리버드' 개발사 로비오 인수 확정
- 세가, 신작 FPS 하이에나 비공개테스트 예고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여야 모두 단통법 폐지안 내놨다...핀셋 조율 시동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中 전자상거래 아이폰16 할인 공세…"85만 원"
- "굿바이, PC통신"...천리안, 39년 만에 서비스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