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스크, "The Red One"을 필두로 올해 3개 게임 연달아 출시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래스크는 지난 16일 인하우스 게임 개발사 레드필 스튜디오가 제작한 "The Red One"의 소개 페이지를 공개했다.
플래스크는 주요 업계 투자사와 게임사가 참석 예정인 태국 동남아시아 블록체인 컨퍼런스에서 "The Red One"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고 게임 사업 진출에 대한 포부와 전략을 밝힐 예정이다.
한편, 5월 출시 예정인 두 게임의 소개 페이지는 OVERTAKE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월 24일 동남아시아 블록체인 컨퍼런스에서 게임 티저 영상 발표 예정
3개의 Web3 게임 모두 연내 정식 출시될 것
플래스크는 지난 16일 인하우스 게임 개발사 레드필 스튜디오가 제작한 “The Red One”의 소개 페이지를 공개했다. “The Red One”은 근미래 우주를 배경으로 한 익스트랙션 슈터(Extraction Shooter) 장르의 게임으로 5대 거대 기업에서 고용된 엘리트 용병들이 모여 임무를 완수하고 탈출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최근 서구권을 시작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익스트랙션 슈터 장르는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과 PvE(플레이어 대 환경)이 결합된 생존 게임으로 한 세션에 진입해 플레이어나 NPC를 죽이고 재화를 수집한 뒤 탈출하는 형태이다. “The Red One”은 게임 내 NVIDIA에서 발표한 Conversational AI를 도입한 NPC를 제공하여 더 생동감 있는 게임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플래스크는 “The Red One”을 포함해 연내 3개의 게임을 출시할 계획이며, 이를 위해 Web3 게이밍 플랫폼 OVERTAKE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년간 개발한 주요 게임들을 연속적으로 선보이며 하이퍼 캐쥬얼 장르부터 트리플A 게임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게임 라인업을 대중에게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플래스크는 주요 업계 투자사와 게임사가 참석 예정인 태국 동남아시아 블록체인 컨퍼런스에서 “The Red One”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고 게임 사업 진출에 대한 포부와 전략을 밝힐 예정이다.
한편, 5월 출시 예정인 두 게임의 소개 페이지는 OVERTAKE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즘 무슨 일이야"…'새우꼬치 1만원' 명동의 대반전
- "나만 없어 SK하이닉스"…1분기만 30조 늘었다
- "벌써 한낮은 여름이네"…기온 오르자 '불티나게' 팔렸다
- "이젠 무서워"…억대 연봉에 모셔가더니 지금은
- "매년 40% 성장"…이통3사 뛰어든 '기술' 뭐길래
- 제주도에서 카페한다더니…박한별, 5년 만에 '깜짝 근황'
- 현영도 당했다…'170억 사기' 맘카페 운영자에 징역 10년 선고했더니
- 박보람 소속사 "부검 결과 타살·자살 흔적 없어" [공식]
- '눈물의 여왕' 최고 시청률 25%, 김수현·김지원 '눈물의 앞날' 관심 고조
- 배런스 "테슬라, 사이버트럭 생산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