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365 가격 10% 이상 인상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SW기업의 서비스 가격인상 행렬에 마이크로소프트도 동참한다.
15일(현지시간) 더레지스터 등 외신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이나믹365의 가격 인상 계획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10월 1일부터 다이나믹스 365의 가격을 인상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글로벌 SW기업의 서비스 가격인상 행렬에 마이크로소프트도 동참한다.
15일(현지시간) 더레지스터 등 외신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이나믹365의 가격 인상 계획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밝혔다.
다이나믹스 365는 마케팅, 영업, 재무, 공급망 등 기업 부서에 필요한 전사적자원관리(ERP), 고객관계관리(CRM), 공급망관리(SCM)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10월 1일부터 다이나믹스 365의 가격을 인상할 예정이다. 지역에 따라 인상시기가 달라질 수 있어 국내 적용시기는 아직 미정이다.
가격 인상폭은 제품에 따라 9.26%에서 16.67% 사이다. 다만 다이나믹스365 비즈니스 센트럴의 클라우드 가격은 유지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브라이언 구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및 플랫폼 총괄은 이번 가격 인상 이유로 AI 기능이 추가됐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는 “우리는 5년 만에 처음으로 다이나믹스 365의 가격을 인상하는 것으로 매년 사람들이 더 스마트하게 일하고, 시간을 절약하고,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된 수백 가지의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을 제공해왔다”며 “이제 고객사는 AI를 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혁신을 실현하며, 업계 전반에 걸쳐 모든 규모의 조직이 다이나믹스 365에 내장된 코파이럿의 이점을 누리고 있는 것을 체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우리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투자에 대해 최고의 가치와 최고의 수익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는 것을 고객에 대한 약속으로 삼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S, 엣지 웹브라우저 도움말도 코파일럿으로 지원
- 어도비, 마이크로소프트365에 마케터용 생성형 AI 역량 제공
- 브로드컴 임원 "VM웨어 라이선스 정책 타당하다"
- 시만텍 연상되는 VM웨어 가격 인상...고객사 우려↑
- 구독제로 바뀐 VM웨어 V스피어, 새 가격 분석해보니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