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고함량 아르기닌 '조아 아르기닌 맥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활력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조아제약이 마시는 고함량 아르기닌 '조아 아르기닌 맥스'를 출시했다.
조아제약은 1앰플(20mL 기준)에 L-아르지닌 6200mg을 함유한 조아 아르기닌 맥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조아 아르기닌 맥스는 특허받은 용기 조아 세피지 앰플을 적용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고, 상큼한 블루베리 맛으로 맛과 향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게 조아제약 측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앰플 하나에 L-아르지닌 6200mg 함유
조아제약은 1앰플(20mL 기준)에 L-아르지닌 6200mg을 함유한 조아 아르기닌 맥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국립수산과학원 표준수산물성분표 기준 참굴 97미(20g당 64mg), 먹장어 42마리(20g당 146mg)와 유사한 수준의 아르기닌을 함유했다.
아르기닌은 우리 몸의 단백질을 구성하는 20종의 아미노산 중 하나다. 체내 암모니아에 의한 독성을 제거해 우리 몸의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산화질소(NO)의 전구체로서 혈관을 확장시키는 작용을 한다. 체내 합성량이 적어 외부로부터 섭취하는 것이 권장되는 준필수 아미노산이다.
조아 아르기닌 맥스는 특허받은 용기 조아 세피지 앰플을 적용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고, 상큼한 블루베리 맛으로 맛과 향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게 조아제약 측 설명이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아르기닌이 최근 운동 전후 섭취하면 좋은 성분으로 알려지면서 관련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운동을 위해 에너지가 필요한 분은 물론 컨디션 관리가 필수인 학생과 바쁜 일상에 지친 직장인 등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선 기자 sun24@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 여성인 팬들과"… 선우은숙·유영재와 이혼한 이유 - 머니S
- 멈춰 선 포드, 벤츠·현대도 '자율주행' 브레이크 - 머니S
- [이사람] 사직 전공의 1360명에 고소당한 박민수 복지차관 - 머니S
- SK이노베이션, 정유株 상승에도 나홀로 주가↓ - 머니S
- 중동 건설 1분기 수주 24억달러 잭팟… 전쟁 리스크 없나 - 머니S
- 박상우 장관, 부동산 규제완화 정책 장벽 맞서 - 머니S
- 영풍에 등 돌린 고려아연… 관계 끊기 '일사천리' - 머니S
- '70억 빚 청산' 이상민 저격… 고영욱 "경솔했다" - 머니S
- '글로벌 톱5' K-배터리, 투자 확대로 북미 입지 다진다 - 머니S
- 지방주택 세금 깎고 외국인 늘린다… "인구위기 대응"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