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성, 16일 '쇼미' 인연 마미손과 손잡고 컴백..'힘을 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배기성이 래퍼 마미손과 손잡고 컴백한다.
배기성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힘을 내요'를 발표한다.
'힘을 내요'는 힘든 삶을 살아가는 대중에게 따뜻한 희망과 응원을 담아낸 곡으로, 배기성 특유의 시원한 보이스로 리스너들에게 에너지를 전하는 노래다.
앞서 배기성은 지난 2018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777'에서 마미손의 '소년점프' 특별무대를 지원 사격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기성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힘을 내요'를 발표한다.
'힘을 내요'는 힘든 삶을 살아가는 대중에게 따뜻한 희망과 응원을 담아낸 곡으로, 배기성 특유의 시원한 보이스로 리스너들에게 에너지를 전하는 노래다. 과거 '소년점프'로 인연을 맺었던 마미손이 랩 피처링에 나섰다.
앞서 배기성은 지난 2018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777'에서 마미손의 '소년점프' 특별무대를 지원 사격한 바 있다.
'힘을 내요'는 배기성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따뜻하고 위로가 되는 가삿말과 배기성의 진심이 묻어나는 보컬이 인상적인 '힐링송'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1993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은상을 차지한 배기성은 남성 듀엣 캔으로 활동하며 '내 생에 봄날은' 등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솔로 가수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는 배기성은 최근 뮤지컬 '볼륨업' 시즌 2, 3 공연을 마치고 주크박스 뮤지컬 '써니텐'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 뺑소니' 조형기, 알고 보니 '집행유예' 선고 '충격' - 스타뉴스
- 선우은숙 "내가 유영재 3번째 아내" 충격 인정 - 스타뉴스
- 황정음, 다음 복수 플랜은? - 스타뉴스
- 혜리, 이 모습이 54kg라고? 소멸 직전 얼굴 - 스타뉴스
- '파경' 서인영 "남친보다 명품백" 에르메스 포기 못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 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 스타뉴스
- 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