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별설’ 김슬기 “♥유현철과 재혼할 수 있을까” 눈물 토로 (조선의 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의 사랑꾼' 최초의 돌싱커플 유현철과 김슬기가 갈등에 부딪혔다.
그런 가운데 15일 방송된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같이 살기' 연습에 돌입했던 유현철, 김슬기 커플이 아이들과 함께 심리검사를 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15일 방송된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같이 살기’ 연습에 돌입했던 유현철, 김슬기 커플이 아이들과 함께 심리검사를 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유현철 역시 제작진에게 "김슬기와 하고 싶은 얘기가 없다. 처음부터 감정적으로 나오니 제대로 상담을 못하겠다. 이 사람한테 이렇게 대우받는다고 하소연하러 온 게 아닌데, 첫 단추가 눈물로 시작했는데 제 얼굴에 침 뱉기밖에 안된다”며 불편한 기색을 보였다.
상담 후 유현철과 김슬기는 다시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김슬기는 “최악의 상황을 생각하다 보니 한번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는 말을 할 것 같아서 입을 다물고 있었다. 행복이라는 것만 보고 앞만 보고 달려왔는데, (재혼에) 거의 다 왔는데 막상 행복하지 않은거다”라고 말했다. 결국 둘 사이의 분위기는 무겁게 가라앉았다.
사진=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현, 무거워진 몸+능력도 상실…역대급 변신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 최악의 방송사고…생중계서 등장한 악마? (악마와의 토크쇼)
- ‘김수현父’ 김충훈 재혼, 김수현은 결혼식 불참
- 르세라핌, 코첼라서 ‘K-음치’ 알렸는데…외신 극찬했단다 [DA:스퀘어]
- 조권 연애 스토리 고백 “1년 전 이별, 가수 그만둘 생각도” (강심장VS)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
- 아유미 눈물, 무려 15년 만에…육아 스트레스도 격파 (한일톱텐쇼)
- 남편의 선 넘은 욕설 들은 MC 소유진 “부하 직원에게도…” (오은영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