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담 끝판왕!" 김호영, 극장에서 토크쇼 연다
[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극장에서 토크쇼를?
CGV는 16일 "오는 28일 오후 7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뮤지컬 배우 김호영 토크쇼 ‘Hoy show: Talk with Hoy’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쇼는 CGV와 김호영, 출판 문화 콘텐츠 회사 인티N이 함께 기획했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해 ‘광화문 연가’, ‘킹키부츠’ 등에 출연했으며, 탁월한 입담과 친화력으로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토크쇼에서는 김호영이 자신의 단단한 내면과 긍정 에너지의 원천이 무엇인지 들려주며, 사는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나눌 예정이다. 참석자들이 사전에 작성한 고민을 뽑아 들어본 뒤 현장에서 답하는 고민 상담 시간도 진행할 예정이다.
‘Hoy show: Talk with Hoy’는 1시간 30분 동안 진행하며, 16일 예매 오픈 예정이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밝고 유쾌한 긍정 에너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 토크쇼를 진행한다”며 “CGV에서 김호영의 이야기를 듣고 고민을 나누며 유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 상영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및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가수 10CM 콘서트를 전국 30개 극장에서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는 ‘입짧은햇님 팬미팅’, ‘아티스트 래원 음감회’ 등을 진행해 큰 사랑을 받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