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서울 공연 매진..."'ACT: PROMISE', 색다른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서울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
'액트: 프로미스 인 서울'은 3번째 월드투어 대장정의 서막을 여는 공연이다.
서울 공연에 이어 역대 최대 규모 투어가 예정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서울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
빅히트 뮤직은 16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3번째 월드투어 '액트: 프로미스 인 서울'(ACT: PROMISE)이 예매 시작과 동시에 솔드아웃됐다"고 밝혔다.
'액트: 프로미스 인 서울'은 3번째 월드투어 대장정의 서막을 여는 공연이다. 총 3차례 진행된다. 다음 달 3~5일 서울 송파구 케이스포 돔에서 열린다.
서울 공연에 이어 역대 최대 규모 투어가 예정돼 있다. 이들은 터코마,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휴스턴, 애틀랜타, 뉴욕 등 미국 8개 도시로 향한다.
데뷔 후 첫 일본 돔 투어도 갖는다. 도쿄를 시작으로 오사카, 아이치, 후쿠오카 등에서 모아(팬덤명)와 만난다. 잊지 못할,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한다.
하나의 이야기 같은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세트리스트와 VCR, 무대 연출 등을 유기적으로 엮었다. 스테이지텔러다운 명품 공연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일 미니 6집 '미드소드 3: 투모로우'를 발매했다. 해당 음반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3위에 올랐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