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부모 이혼 후 19살 가장 돼, 남동생 기사보고 눈물”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다라박이 장녀이자 가장으로서 남동생 천둥의 기사를 보고 눈물 흘렸다고 말했다.
산다라박은 울컥 눈물을 참으며 "남동생이 그런 이야기를 방송에서 처음 했더라. 누나가 19살이었는데 그런 짐을 졌구나. 본인도 결혼하려니 가장이 되어보니 알겠다고. 혼자 기사보다 울었다"며 남동생 천둥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다라박이 장녀이자 가장으로서 남동생 천둥의 기사를 보고 눈물 흘렸다고 말했다.
4월 15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 배우 오윤아는 오현경, 산다라박, 한지혜를 집으로 초대했다.
산다라박은 초등학교 4학년 때 필리핀으로 이민을 갔고 2004년 오디션 프로그램 준우승을 하며 스타가 됐다. 필리핀에서 스타가 된 산다라박의 사연은 한국에서도 ‘인간극장’을 통해 화제를 모았고 이후 산다라박은 걸그룹 투애니원으로 데뷔했다.
산다라박은 필리핀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간 데 대해 “이민을 갔는데 너무 연예인을 하고 싶어서 친구 따라 오디션을 갔다. 무대에서만 똘기가 나왔다. 평소에는 한 번도 소리 지른 적도 싸워본 적도 없다”고 말했다.
오현경이 “화가 나면 참는 거냐. 평화주의자라서 넘기는 거냐”고 묻자 산다라박은 “참죠. 쌓아두고. 한 번씩 쇼핑으로. 마음에 들면 색깔별로 사는 것밖에 없었다. 술도 안 마시고 클럽도 안 가고 연애도 안 하고. 장녀고 가장이었다 보니. ‘인간극장’ 나올 때부터. 부모님도 이혼하시고 그러다 보니까”라고 답했다.
산다라박은 울컥 눈물을 참으며 “남동생이 그런 이야기를 방송에서 처음 했더라. 누나가 19살이었는데 그런 짐을 졌구나. 본인도 결혼하려니 가장이 되어보니 알겠다고. 혼자 기사보다 울었다”며 남동생 천둥을 언급하기도 했다.
오윤아는 “되게 신기했던 게 다라가 가장 같지 않은데 동생이랑 같이 나온 걸 보니 너무 어른스럽고 동생에게 진짜 누나더라. 동생이 너무 누나를 존경하는 게 느껴졌다”고 했고 산다라박은 “동생들이 너무 착하다”며 동생 사랑을 드러냈다. (사진=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이혼 심경고백 “충격에 병원行, 유영재 사실혼 몰랐다” (동치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실체 낱낱이 공개” 혜리, 최근 3㎏ 빠져 54.1㎏‥감량ing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이혼 선우은숙 “삼혼 맞고 사실혼 몰랐다”→유영재 하차 요구 빗발 [종합]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최대철, 제니 닮은 딸 月1300만원 학비 버느라 실신→다이어트에 운 딸바보(살림남2)[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이인혜, 1살 연하 치과의사 남편+아들 최초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