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늦둥이 딸 덕에 김용건과 광고 촬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구라가 늦둥이 딸 덕분에 광고를 찍었다고 밝혔다.
오는 18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신규 예능물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김구라, 가수 신성우·김원준, 배우 안재욱이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러자 김구라는 "요즘 젊은 분들은 체감을 못 하시는데 우리 세대에서는 화제인 게 알 파치노, 로버트 드니로 등 80대 해외 스타들이 다 늦둥이 아이를 낳으셨다"며 '글로벌 꽃중년 아빠'를 소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개그맨 김구라가 늦둥이 딸 덕분에 광고를 찍었다고 밝혔다.
오는 18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신규 예능물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김구라, 가수 신성우·김원준, 배우 안재욱이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먼저 김구라는 "요즘 주위에서 저를 부러워하는 사람이 많다"며 "늦둥이 딸 때문에 그렇다. 근데 세 분은 저보다 더 큰 부러움을 받으실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러자 안재욱은 "장단점이 있다. 친구들의 자녀들은 벌써 군대에 가고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제가 늦둥이를 낳자, 친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는 했다"며 웃었다. 이어 "(늦둥이가) 좋고 귀엽기도 한데, 한편으로는 이렇게 늦은 나이에 아빠가 될 줄 알았으면 결혼을 일찍 할 걸 그랬다"라고 덧붙였다.
신성우와 김원준 또한 "당시엔 결혼할 여유가 없었던 것 같다"며 공감했다. 이후 김구라는 '아빠는 꽃중년'의 MC인 배우 김용건을 소개했다. "늦둥이 아이 덕분에 이분과 동반 광고를 찍었다. 우리 모두가 믿고 의지할 만 한 분"이라며 신뢰를 드러냈다.
김용건의 강렬한 등장에 네 사람은 기립 박수를 보냈다. 김용건은 "함께해서 반갑네. 편하게 '형님'으로 불러라"고 호칭 정리까지 나선다. 그러자 김구라는 "요즘 젊은 분들은 체감을 못 하시는데 우리 세대에서는 화제인 게 알 파치노, 로버트 드니로 등 80대 해외 스타들이 다 늦둥이 아이를 낳으셨다"며 '글로벌 꽃중년 아빠'를 소환한다. 김용건은 "다 부의 상징 같다. 그런데 난 가진 게 없다"고 받아쳐 웃음을 터뜨린다. 이어 "적은 나이도 아닌데 현역으로 뛰어서 감사하다"며 열정 가득한 합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빠는 꽃중년'은 쉰살, 지천명에 육아의 명을 받고 온몸으로 구르는 아빠들의 육아 생존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짧은 치마' 여성 쫓아간 男…차량 사이 숨더니 '음란행위'(영상)
- 일제 만행 비판한 여배우, 자국서 뭇매…결국 영상 내려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유명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 사기 혐의로 입건
- "놀다 다쳤다"더니…4세아 바닥에 패대기친 교사, CCTV에 걸렸다
- 직원 폭행한 닭발 가게 사장 "6800만원 훔쳐서 홧김에…"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딸뻘' 女소위 성폭행하려던 男대령…'공군 빛낸 인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