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예쁨 가득 담은 포토 프레임 출시
걸그룹 리센느(RESCENE)가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공유한다.
15일 소속사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리센느의 데뷔 앨범 ‘Re:Scene’(리 씬) 발매를 기념해 셀프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이즘(Photoism)과 컬래버를 진행한다”라고 밝히며 아티스트 프레임을 공개했다.
프레임은 팬들이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와 셀프 투샷을 촬영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리센느는 통통 튀는 매력과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사복 패션을 착용, 5인 5색 비주얼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리센느는 자신을 닮은 고양이, 여우 등을 형상화한 자세부터 볼콕, 애교 넘치는 턱받침 등 다양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중 팬들을 안아주거나 함께 하트를 완성하는 등 포즈는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리센느가 포토 프레임을 통해 색다른 추억거리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해당 아티스트 프레임은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전국 포토이즘 박스 및 컬러드에서 촬영 가능하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캐나다, 아랍, 대만, 말레이시아, 칠레, 태국 등 국가의 포토이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리센느는 지난달 26일 ‘Re:Scene’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Re:Scene’은 역대 K팝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10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타이틀곡 ‘UhUh’(어어)와 선공개곡 ‘YoYo’(요요) 뮤직비디오는 통합 1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리센느는 최근 비건 향수 브랜드 ‘클린’ 공식 모델로 발탁, 데뷔와 동시에 가요계는 물론 광고계까지 사로잡는 ‘핫 루키’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리센느는 데뷔곡 ‘UhUh’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