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 상호금융, '농촌사랑 기부' 서비스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회장 강호동) 상호금융은 15일부터 NH콕뱅크 내농촌사랑 기부서비스를 신규 도입하며, 이와 함께기프티콕 기부왕 선발대회이벤트도 6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농촌사랑 기부서비스는 고객이 NH콕뱅크에서 쌓은 비현금성 활동점수인 기프티콕을 기부 콘텐츠에 사용하고, 농협은 고객을 대신해 기부하는 서비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회장 강호동) 상호금융은 15일부터 NH콕뱅크 내「농촌사랑 기부」서비스를 신규 도입하며, 이와 함께「기프티콕 기부왕 선발대회」이벤트도 6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농촌사랑 기부」서비스는 고객이 NH콕뱅크에서 쌓은 비현금성 활동점수인 기프티콕을 기부 콘텐츠에 사용하고, 농협은 고객을 대신해 기부하는 서비스이다. 첫 콘텐츠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농촌에 거주 중인 국가보훈자를 지원하는 기부 활동으로, 고객이 사용한 기프티콕 점수를 기반으로 구간별 조건에 따라 농협에서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기프티콕 기부왕 선발대회」이벤트는 기프티콕 기부 점수 상위 100명에게 NH포인트 ▲30만원권(1위) ▲10만원권(2~3위) ▲5만원권(4~6위) ▲2만원권(7~36위) ▲1만원권(37~100위)을 지급하고, 50콕 이상 기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600명에게 NH포인트 5천원권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NH콕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영현 농협 상호금융대표이사는“NH콕뱅크를 통해 고객께서 손쉽게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며,“앞으로도 농협은 변화와 혁신, 선택과 집중을 통해 농업인과 국민 모두에게 유익한 새로운 NH콕뱅크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자 힘 받는 삼성, 선단공정·R&D로 반도체 1위 탈환 정조준
- 女 운전자만 골라 손목 ‘툭’…50대 男 덜미 잡힌 이유가
- 홍준표 “김흥국·이천수, 감동적이었다…좌파 연예인들 나대는 판에서”
- “근무 중 숨 멎을 뻔했다”…연금복권 1·2등 동시 당첨자 인터뷰
- 눈물의 여왕 속 '꿈의 항암제' 실제로는…"뇌종양 치료 먼 길"
- 쿠팡 요금 올리자…네이버 "멤버십 회원, 만원 이상 무료배송"
- "송영길은 내 은인"...이천수, 이재명 아닌 원희룡 도운 이유
- "사랑합니다 돌아오세요"...국회 앞 한동훈 응원 화환
- 고영욱, 이상민 저격? "70억 갚았다는데 난 왜 이러고 사나"
- 회춘에 매년 27억 쏟아붓는 억만장자...6년간 바뀐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