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첼라 공연 중 넘어진 女가수...피 보고도 웃으면서 무대 [할리웃통신]

유소연 2024. 4. 15. 19: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나다 가수 넬리 퍼타도가 코첼라 무대에서 넘어져 부상을 입었음에도 긍정적인 태도를 보여줘 눈길을 끈다.

13일(현지 시간) 오후 넬리 퍼타도가 코첼라 무대에 올라 'Eat Your Man'을 공연하던 도중 무대에서 넘어졌다.

이후 넬리 퍼타도는 부상을 입은 손가락으로 '엄지척' 포즈를 취하며 환하게 웃었다.

한편, 넬리 퍼타도는 1996년 데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캐나다 가수 넬리 퍼타도가 코첼라 무대에서 넘어져 부상을 입었음에도 긍정적인 태도를 보여줘 눈길을 끈다.

13일(현지 시간) 오후 넬리 퍼타도가 코첼라 무대에 올라 'Eat Your Man'을 공연하던 도중 무대에서 넘어졌다. 마이크가 바닥에 떨어져 '쿵' 소리도 났지만, 그는 재빨리 일어나 노래를 부르며 프로답게 대처했다.

그가 넘어지는 영상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퍼지면서 팬들은 그의 건강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다음날 그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스토리 기능(24시간만 열람 가능한 게시물)을 통해 자신의 부상에 대해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그는 혈흔이 묻힌 자신의 엄지손가락을 클로즈업해 보여줬다. 이후 넬리 퍼타도는 부상을 입은 손가락으로 '엄지척' 포즈를 취하며 환하게 웃었다. 그는 캡션을 통해서도 "말 그대로 무대에 모든 것을 남겼다. 제 피를 포함해서"라고 유머도 던지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한편, 넬리 퍼타도는 1996년 데뷔했다. 그는 주로 유럽과 라틴 아메리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2006년 그의 세 번째 앨범 'Loose'를 통해 대히트를 쳤다. 이외에도 그의 대표곡으로는 'Keep Going Up', 'Say It Right', 'Promiscuous', 'Maneater' 등이 있다.

넬리 퍼타도는 'Loose'를 함께 작업했던 사운드 엔지니어 데마시오 카스테욘과 2008년 결혼했으나, 결혼 8년 만인 2016년 남편과 헤어졌고 현재는 독신이라고 밝혔다. 그는 슬하에 세 자녀를 두고 있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넬리 퍼타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