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라, 대중성도 잡았다…음원 차트·앨범 판매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15일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3일 첫 싱글 앨범 '미다스 터치(Midas Touch)'로 컴백한 키스오브라이프는 이날 오전 기준 멜론 톱 100 차트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15일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3일 첫 싱글 앨범 '미다스 터치(Midas Touch)'로 컴백한 키스오브라이프는 이날 오전 기준 멜론 톱 100 차트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주 최초로 톱 100 진입에 성공했던 '마이다스 터치'는 시간이 지날수록 차트에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 밖에도 벅스 차트 10위, 애플뮤직 데일리차트 3위를 기록했고 스포티파이 천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앨범 판매량도 훌쩍 늘었다. 한터차트에 따르면 '마이다스 터치'의 초동 판매량은 약 7만 장이다. 이전 앨범보다 대폭 상승한 수치이자 자체 최고 기록이다.
또한 이날 '마이다스 터치'의 뮤직비디오도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이 곡으로 다섯 번째 1000만 뷰를 기록했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의 첫 번째 싱글 앨범에는 2000년대 메인 스트림을 떠오르게 하는 거칠지만 직관적인 사운드의 타이틀곡 '마이다스 터치'와 서정적인 멜로디와 성숙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알앤비 수록곡 '나싱(Nothing)'이 수록됐다. 이들은 2000년대 Y2K 감성을 완벽하게 해석, 대중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일제 만행 비판한 여배우, 자국서 뭇매…결국 영상 내려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김보성 "왼쪽 눈 실명…오른쪽 안와골절 후 2㎜ 함몰"
- 유명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 사기 혐의로 입건
- 직원 폭행한 닭발 가게 사장 "6800만원 훔쳐서 홧김에…"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딸뻘' 女소위 성폭행하려던 男대령…'공군 빛낸 인물'이었다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