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데뷔’ 유니코드, 슈퍼주니어 신동 제작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전원 일본인 K팝 걸그룹’ 유니코드(UNICODE)가 풋풋한 청춘 영화를 예고했다.
15일 오후 6시 유니코드(에린 유라 하나 미오 수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Hello world code : J Ep.1’(헬로 월드 코드 : J Ep.1)의 타이틀곡 ‘돌아봐줄래(Prod.by 진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가 된 동영상은 학교를 배경으로 유니코드의 통통 튀는 매력을 가득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교복을 입은 유니코드는 다 함께 축제를 준비하듯 자유로운 모습을 선사, 마치 ‘가수’라는 꿈을 위해 달려가는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생기 가득한 학창시절 감성을 그대로 티저 영상에 그려내 미소를 자아내는 동시에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돌아봐줄래’를 프로듀싱한 진영 특유의 몽환적인 멜로디와 유니코드의 사랑스러움이 만나 다채로운 즐거움을 예고, 이들의 데뷔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타이틀곡 ‘돌아봐줄래(Prod.by 진영)’는 시티팝 무드의 곡으로 멤버들의 키치함이 돋보인다. 프로듀싱에 참여한 진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는 레드벨벳, 셀럽파이브 등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신동의 왈랄라 스튜디오가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K팝 아티스트들의 지원 속 유니코드가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유니코드는 앞서 독자적인 세계관을 담은 ‘이드리얼 판타지’(IDREAL FANTASY)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유니코드는 오는 17일 ‘Hello world code : J Ep.1’으로 정식 데뷔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