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귀에 꽂히는 '다이내믹한 에너지' 넘치는 무대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2집 '하우(HOW)'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Earth, Wind & Fir' 무대를 펼치고 있다.
미니 2집 'HOW?'는 '첫사랑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첫사랑의 설렘을 노래한 데뷔 싱글 'WHO!'와 이별의 상처를 그린 미니 1집 'WHY..' 그사이 시점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장윤석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2집 '하우(HOW)'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Earth, Wind & Fir' 무대를 펼치고 있다.
미니 2집 'HOW?'는 '첫사랑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첫사랑의 설렘을 노래한 데뷔 싱글 'WHO!'와 이별의 상처를 그린 미니 1집 'WHY..' 그사이 시점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또한 수록 트랙에는 첫사랑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한 번쯤 겪을 법한 다양한 상황과 감정이 담겼다.
한편 이날 오후 8시 앨범 발매와 함께 Mnet과 M2,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방영되는 컴백쇼 '보이넥스트도어 투나잇3'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j3321362@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정권심판' 정국 이끌 차기 원내사령탑 누구?
- 경찰, '여신도 성추행' 허경영 하늘궁 압수수색
- 박보람, 부검 결과 타살·자살 정황 無…17일 발인
- 고영욱, 이상민 저격? "진실성 없는 누군가…70억 빚 갚았다고"
- [단독] 이화영, 김성태 주가조작 혐의 고소…"北 계약금 500만불 허위 기재"
- 네이버·카카오, 1분기 '선방'…주가개선·중장기 AI 전략 마련은 '숙제'
- 과천 아파트값, 1년 새 10% 올랐다…'35%'나 뛴 단지 어디?
- 오초희, 1살 연하 변호사와 5월 4일 결혼
- 尹 지지율, 32.6%…일간 28.2%로 최저치 경신 [리얼미터]
- '매드맥스' 조지 밀러 감독, 여유 넘치는 78세 거장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