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듯한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수정 요청 없는 지코 피드백은 처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명재현이 처음으로 지코의 극찬을 받아들었다고 말했다.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미니 2집 'HOW?'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미니 2집 'HOW?'는 '첫사랑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2집 'HOW?'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명재현이 처음으로 지코의 극찬을 받아들었다고 말했다.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미니 2집 'HOW?'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진행은 방송인 신아영이 맡았다.
미니 2집 'HOW?'는 '첫사랑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시점상으로는 첫사랑의 설렘을 노래한 데뷔 싱글 'WHO!'와 이별의 상처를 그린 미니 1집 'WHY..' 그 중간의 이야기를 다룬다. 신보의 각 트랙에는 첫사랑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한 번쯤 겪을 법한 다양한 상황과 감정이 담겼다.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는 마음대로 할 수 없는 자연처럼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랑에 요동치는 감정을 그린다.
이번 앨범은 지코(ZICO)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고, 팝타임(Pop Time)이 메인 프로듀서로서 힘을 보탰다.
지코의 조언은 따로 없었냐는 물음에 태산은 "음악도, 뮤직비디오도 잘 나왔으니 개인적으로도 팀으로도 많은 걸 보여주고 왔으면 좋겠다는 말씀을 해주셨다"고 밝혔다.
또한 명재현은 "제가 가사를 써서 지코 프로듀서님께 보내드렸을 때 손볼 곳 없이 너무 좋다고 해주셨다. 수정할 부분 없이 완전 만족하신 피드백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너무 좋았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2집 'HOW?'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효민, 언더붑 패션에 비키니까지...근황 공개 아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블랙핑크 제니, 속옷 매치한 데님 핏으로 우월 몸매 입증[화보]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클라라, 홍콩 시내 밝히는 고혹적 몸매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제시, 비키니 입고 '특 대문자' S라인 몸매 과시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길고 긴 하루 보낸 윤이나, 눈물로 복귀 인사 전했다 - MHN스포츠 / 엔
- BJ로 변신한 티아라 아름, SNS 계정은 '삭제, 부활' 반복?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