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10주녀 역대급 이벤트 6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역대급 이벤트 6종을 실시했다.
6월 9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10주년 기념 코인'을 일정 수량 획득하면 태생 5성 불·물·바람 속성 몬스터를 선택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서비스 최초로 실시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 9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10주년 기념 코인’을 일정 수량 획득하면 태생 5성 불·물·바람 속성 몬스터를 선택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서비스 최초로 실시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으로 최대 10개의 형상 변환을 획득할 수 있고 10일 출석 시 ‘10주년 기념 운명의 히로인 호문쿨루스’ 형상 변환까지 받을 수 있다.
10주년 기념 코인으로는 태생 3~5성 전속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10주년 기념 소환서’를 최대 200장까지 구매하고 ‘10주년 코인 특별 상점’에서 6성 전설 룬 세트,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데빌몬 등을 순차로 만나볼 수 있다.
신규·복귀 소환사 성장 지원 이벤트도 동기간 전개된다.
5월 5일까지 신비의 소환서와 10주년 기념 소환서 사용 횟수에 따라 신규 몬스터인 ‘사이보그’ 소환서, 전설의 소환서 등이 보너스로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이보그는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새롭게 추가되는 태생 4성 몬스터로 태생 5성 ‘해커’와 함께 업데이트됐다.
모두 사이버펑크풍 외형을 지닌 인간형 몬스터로, 각각 ‘정밀타격’, ‘해커의 이중성’ 등의 스킬을 발휘한다.
컴투스는 글로벌 소환사들이 함께한 10주년 기념 영상도 공개했다.
한국, 태국, 프랑스 등 세계 각지의 유저들이 등장해 ‘서머너즈 워’와 함께한 10년간의 에피소드를 전해 눈길을 모은다.
영상 공개를 기념해 5월 5일까지 글로벌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출시 10주년 기념! 나에게 서머너즈 워는?’ 이벤트도 진행, 10주년을 기념해 한정 제작된 트로피를 비롯한 여러 경품을 제공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