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연준, 인기가요 하차..."응원해준 모아, 고마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가요 프로그램 MC석에서 물러났다.
연준은 지난 14일 SBS-TV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다.
연준은 "2년 간 '인기가요' MC 하면서 행복한 순간만 있었다"며 "함께해 준 다른 MC들과 제작진 분들께도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연준이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음 달 3일부터 3번째 월드투어를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가요 프로그램 MC석에서 물러났다.
연준은 지난 14일 SBS-TV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다. 배우 박지후, '보이넥스트도어' 운학과 함께 마지막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2022년 4월부터 해당 프로그램 MC로 활약했다. 밝은 에너지와 프로패셔널한 진행 실력이 돋보였다. 활기를 불어넣었다.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언제나 현장에서 응원해 주시고 또 화면으로 지켜봐 주신 모아(팬덤명)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연준은 "2년 간 '인기가요' MC 하면서 행복한 순간만 있었다"며 "함께해 준 다른 MC들과 제작진 분들께도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본업에 집중한다. 연준은 "그룹 활동으로 더 멋지게 찾아뵙겠다. 다가오는 월드투어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연준이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음 달 3일부터 3번째 월드투어를 연다. 서울에서 시작해 북미, 일본 등을 순회한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