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벳, 반려견 보호자 위한 'NOW FRESH 견생 맞춤 세미나'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물의약품 제조, 판매·프리미엄 사료 공급 전문기업 이글벳이 반려견 보호자들을 위한 'NOW FRESH 견생 맞춤 세미나'를 성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성수동 이글타운에서 반려견 동반 행사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황태규 기자] 동물의약품 제조, 판매·프리미엄 사료 공급 전문기업 이글벳이 반려견 보호자들을 위한 'NOW FRESH 견생 맞춤 세미나'를 성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성수동 이글타운에서 반려견 동반 행사로 진행됐다. 보호자들은 각 연령대별 반려견의 영양 관리에 대해 학습하고 데일리 근육 이완 아로마 마사지를 배우며, 모든 생애주기의 반려견들에게 적합한 맞춤형 정보를 습득하는 시간을 가졌다. 근골격계 질환의 예방·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 강연은 반려동물 아로마헬스케어 스튜디오 '온기'의 김진보 대표와 함께했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이글벳의 반려동물 사업부 '하루웰'의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아 추첨을 통해 진행됐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now fresh'의 연령맞춤 사료와 굿즈, 아이슬란드 청정 간식 '구니스'를 증정했다. 럭키드로우를 통해 선정된 행운의 참가자 1인에게는 강릉 세인트존스 펫-룸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now Fresh 사료는 100% 생육만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며, 퍼피·어덜트·시니어 각 연령대의 반려견에게 맞춤 영양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이글벳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반려동물의 생애주기에 대해 보호자들이 이해하고 더욱 건강한 견생을 꾸려나가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게 됐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반려생활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
/황태규 기자(dumpli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반도체, 방패가 필요하다]③ 올해로 수명 다하는 'K-칩스법'…'시즌2' 시급
- "텔레그램으로 살인 공모"…'파주 호텔 사망' 남성 2명, 계획 범행 정황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성인페스티벌' 수원·파주 이어 한강서도 무산...서울시 "전기 끊겠다"
- "2만원 치킨 팔면 1600원 남아"…자영업자는 '배달앱 소작농'
- 與 총선 당선인 108명, 16일 한자리…당 운영 방향 등 모색
- 조국, 尹 대통령에 공개회동 요청 "대통령실 답변 기다린다"
- 고민정과 '엄지척' 인증샷 찍은 '이 배우'…"골목길 유세하다 우연히 만나"
- '스윙보터' 20~30대 男, 4·10 총선 판 갈랐다
- 시세 차익 6억…과천서 '로또' 청약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