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위원장님 사랑합니다”…국회 앞 응원 화환 정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회에 한동훈 국민의힘 전 비상대책위원장을 응원하는 화환이 줄지어 놓였다.
15일 정치권 등에 따르면 서울 여의도 국회 헌정기념관 앞에는 '한동훈 위원장님 사랑합니다', '국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돌아오세요', '우리의 희망 한동훈 보고 싶습니다' 등이 적힌 화환이 늘어섰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최근 한 전 위원장을 겨냥해 '문재인 사냥개' 등 격한 표현을 써가며 비판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회에 한동훈 국민의힘 전 비상대책위원장을 응원하는 화환이 줄지어 놓였다.
15일 정치권 등에 따르면 서울 여의도 국회 헌정기념관 앞에는 ‘한동훈 위원장님 사랑합니다’, ‘국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돌아오세요’, ‘우리의 희망 한동훈 보고 싶습니다’ 등이 적힌 화환이 늘어섰다.
한 전 위원장은 지난 11일 제22대 총선 참패에 대한 책임을 지고 비대위원장직에서 사퇴했다.
현재 국민의힘에서는 총선 참패 책임을 두고 ‘이전투구’ 중이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최근 한 전 위원장을 겨냥해 ‘문재인 사냥개’ 등 격한 표현을 써가며 비판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한 전 위원장과 가까운 김경율 비대위원은 이날 SBS 라디오 ‘김태현의 정치쇼’에 출연해 ‘홍 시장이 제기하는 한 전 위원장 책임론’과 관련, “홍준표 시장의 일련의 증상들에 대해 내가 굳이 이야기할 필요가 있을까, 저건 강형욱씨가 답변하는 게 맞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개통령 강형욱 씨를 말하는 것인가’라는 사회자의 질문에는 “홍준표 시장에 대한 정확한 반응은 강형욱씨가 제일 정확히 알 것”이라며 “저나 혹은 다른 사람들이 따질 계제는 아니다”고 했다.
문경근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인 전자발찌 1호’ 고영욱, 이상민 저격했나?
- 배우 설경구·송윤아 부부 ‘가슴 찢어지는 소식’ 전했다
- “셋째?” 의미심장…김태희♥ 비 “전해드릴 소식 있어”
- 선우은숙과 삼혼 후 이혼… 유영재 “흔들리면서도 결국”
- 걸그룹 멤버가 찍은 로또 번호…실제로 당첨됐다
- 민감한 부위 노출 부담 토로한 여 선수들… 처음이 아니다 [김유민의 돋보기]
- ‘자연인’ 남규리 “산에서 살고 있어, 집 안에 까치가…”
- 40대 여성, 한밤중 고속도로 차 세우고 내렸다가 ‘참변’
- “140통 전화했다”… ‘오싹’ 이준, 여자친구에게 집착
- 女 투숙객 성폭행 시도한 무인텔 사장…아내 “남편 억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