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결혼 전문회사 ‘굿모닝 결혼정보’, 대전 성우보육원에 물품기증 및 봉사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및 태국 국제결혼 전문업체 '굿모닝 결혼정보'가 대전시 대덕구 성우보육원에 대형 식기 세척기와 각종 생활품들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굿모닝 결혼정보는 국제결혼 중개업 등록업체로 일본 및 태국결혼 진행에 있어서 해외에서 에이전시를 관리하며 '해외 지사장'이라고 불리는 결혼 브로커에게 손님을 위탁하여 진행하는 방식이 아닌 모두 직영으로 직접 운영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및 태국 국제결혼 전문업체 ‘굿모닝 결혼정보’가 대전시 대덕구 성우보육원에 대형 식기 세척기와 각종 생활품들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굿모닝 결혼정보는 기증뿐 아니라 임직원 일동이 함께 보육원 청소 및 정돈 업무까지 도와주면서 따뜻한 마음까지 전했다.
굿모닝 결혼정보는 국제결혼 중개업 등록업체로 일본 및 태국결혼 진행에 있어서 해외에서 에이전시를 관리하며 ‘해외 지사장’이라고 불리는 결혼 브로커에게 손님을 위탁하여 진행하는 방식이 아닌 모두 직영으로 직접 운영을 하고 있다.
굿모닝 결혼정보 김성진 대표는 “결혼한 10쌍 중 약 1쌍은 다문화 부부가 차지하는 등 최근 국제결혼을 택하는 비중이 크게 증가하는 가운데, 국제결혼과 관련한 사고가 이어지고 있어 국제결혼 중개업체 선정 시 신중한 고민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사전 신상정보’ 라는 것은 말 그대로 남성과 여성이 만남 전 또는 첫 만남 시 △건강 △재직 △범죄 △혼인 증명서를 각 상대국의 언어로 번역과 공증까지 완료해 맞선 남녀에게 상호 제공을 해야 하는 필수 중개법이다.
김성진 대표는 “국제결혼 중개업체 선정 시 국제결혼 중개법 중 하나인 사전 신상정보가 제공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굿모닝 결혼정보는 태국뿐 아니라 장벽이 높은 일본 국제결혼의 경우에도 일본 여성들의 사전 신상정보를 맞선을 진행하는 한국 남성에게 모두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② 의대 준비하러 대학 일찍 간 과학영재들, 조기진학제 손 본다
- [단독] 삼성전자, P2·P3 파운드리 라인 추가 ‘셧다운’ 추진… 적자 축소 총력
- [단독] ‘레깅스 탑2′ 젝시믹스·안다르, 나란히 M&A 매물로 나왔다
- “트럼프 수혜주”… 10월 韓증시서 4조원 던진 외국인, 방산·조선은 담았다
- 가는 족족 공모가 깨지는데... “제값 받겠다”며 토스도 미국행
- 오뚜기, 25년 라면과자 ‘뿌셔뿌셔’ 라인업 강화… ‘열뿌셔뿌셔’ 매운맛 나온다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
- “원금 2.6배로 불려 평생 연금 드립니다” 460억대 불법 다단계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