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미니언즈로 만든 221cm ‘파묘’ 김병오, 설레는 20cm 키 차이 ('물어보살')

최이정 2024. 4. 15. 14: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63회에는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파묘'의 일본 장군 귀신 역의 배우 김병오가 등장해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파묘'의 반응이 좋아서 영화와 예능 쪽에서 연락이 온다는 근황을 전하며 "하승진 형이 221.6cm이고 저는 공식적으로 220.8cm"라고 키를 공개하며 두 보살과 나란히 선 김병오는 서장훈마저 가리며 설레는 키 차이를 보여줬고, 자신의 얼굴만 한 김병오의 손바닥에 이수근이 "생각보다 많이 크다"라며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1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63회에는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파묘’의 일본 장군 귀신 역의 배우 김병오가 등장해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거대한 체구로 시선을 압도하는 김병오를 보고 두 보살은 “중앙대에서 농구했지?”, “하승진이 될 수 있었는데 김병오가 됐다고 인터뷰를 많이 하더라”라며 환영했다.

‘파묘’의 반응이 좋아서 영화와 예능 쪽에서 연락이 온다는 근황을 전하며 “하승진 형이 221.6cm이고 저는 공식적으로 220.8cm”라고 키를 공개하며 두 보살과 나란히 선 김병오는 서장훈마저 가리며 설레는 키 차이를 보여줬고, 자신의 얼굴만 한 김병오의 손바닥에 이수근이 “생각보다 많이 크다”라며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김병오가 전하는 영화 ‘파묘’에 캐스팅된 계기와 영화 촬영 중에 일어난 주연 배우 최민식, 김고은과의 일화 등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는 15일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미스트롯 3’에 출연했던 트로트 가수 풍금이 15년 솔로 생활을 청산하고 연애를 하고 싶다며 보살집을 찾는다.

풍금이 “제 스타일은 부리부리한 한 소 눈, 키 179cm 이상. 한마디로 말하면 장동건”이라며 이상형을 소개하자 이수근은 “소를 한 마리 키우지 그래”라고 재치 있는 농담을 건네며 “남자가 없는 게 아니라 장동건이 없다”라고 정리했다.

또한, 연인이 경제적 능력이 없어도 서울에서 먹고 살 만큼 벌고 있으니 빚만 없으면 된다는 풍금에게 자세한 연애 조건을 들은 서장훈과 이수근은 만장일치로 “OO과 결혼하면 어떠니!”라고 딱 맞는 상대방을 제안하기도 했다.

보살들이 의문을 드러낸 연애 조건에도 풍금이 “그럼 계속 혼자 살아요?”라며 연애 의지를 표출하자 이수근이 “정 그러면 청도에 가봐”라며 또다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두 번의 결혼 생활을 폭력적인 남편 때문에 끝내고 홀로 아들을 잘 키울 수 있을지 고민이라는 사연자와 미국에서 같이 살 수 있는 한국인 여성을 만나고 싶다는 하버드 연구원의 공개 구혼 이야기도 이날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무엇이든 물어보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