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내음 가득한 동대문 ①JW 메리어트 동대문

김정환 기자 2024. 4. 15. 14: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봄꽃들이 덧없이 져버린 것이 아쉬워서일까.

이 지역의 5성급 호텔 두 곳이 한 주 차이로 야외 공간에서 '와인 페어'를 여는 덕이다.

다채로운 와인과 페어링 메뉴, 그리고 공연이 어우러지며, 로맨틱한 봄날을 연출한다.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19~21일 로비층 '더 라운지'의 야외 가든에서 '2024 봄 와인 앤 버스커'를 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정환의 맛볼까]
JW 메리어트 동대문 '와인 앤 버스커' *재판매 및 DB 금지

봄꽃들이 덧없이 져버린 것이 아쉬워서일까. 'K-패션 1번지' 서울 동대문이 향기로 가득 채워진다.

이 지역의 5성급 호텔 두 곳이 한 주 차이로 야외 공간에서 '와인 페어'를 여는 덕이다.

다채로운 와인과 페어링 메뉴, 그리고 공연이 어우러지며, 로맨틱한 봄날을 연출한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19~21일 로비층 '더 라운지'의 야외 가든에서 '2024 봄 와인 앤 버스커'를 연다.

올해로 10년째인 '와인 앤 버스커'(Wine N Busker)는 매년 봄, 가을 거행하며, 마니아부터 초심자까지 와인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기다리는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10여 와인 수입사와 손잡고, 시중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세계 유명 프리미엄 와인 100여 종을 입장객이 여유롭게 시음하고, 할인가에 구매 수 있도록 꾸민다.

감미로운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이 매력적인 아카펠라 그룹 '스윗소로우'를 비롯해 호소력 짙은 선율의 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 정통 뉴올리언스 재즈 밴드 'Zip4' 등 R&B, 발라드, 팝, 재즈, 어쿠스틱 등 9개 버스킹 팀이 교체 출연한다.

호텔 셰프팀이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협업해 '프라임 소 치마살 스테이크' '소고기 칠리 프라이즈 & 존슨빌 소시지' '프라이드 깔라마리' '소고기 굴라시' '돼지 갈매기살 슬라이더' '베이컨&볶음 김치 판제로티' '트러플 프라이즈' '샤퀴테리 치즈 박스' 등 스페셜 페어링 메뉴 8종을 만든다.

디저트로 '바닐라 아이스크림&크루아상'도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와인 앤 버스커' *재판매 및 DB 금지

운영 시간은 19일 오후 4시~9시30분, 20일 오후 1시~9시30분, 21일 오후 1~9시다.

입장권 구매 시 와인 무제한 테이스팅 및 할인가 구매, 버스킹 관람 등을 할 수 있다. 페어링 메뉴나 디저트는 별매다.

실내외 테이블석 이용 시 인원 기준 '페어링 플래터'가 제공된다. 실내 2인 이상, 실외 4~8인 시 이용 가능하다.

입장권 구매는 호텔 문의.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