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틸레인 x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습윤드레싱 브랜드 ‘리큐덤’ 신규 캠페인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광고 대행사 퍼틸레인은 보령컨슈머헬스케어와 손잡고 습윤드레싱 브랜드 '리큐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리큐덤 송'을 소개한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관계자는 "이번 '리큐덤' 캠페인이 상처 치유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심어주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적극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가수 별과 함께한 신선하고 기분 좋은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로 브랜드 이미지 상승
종합 광고 대행사 퍼틸레인은 보령컨슈머헬스케어와 손잡고 습윤드레싱 브랜드 ‘리큐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리큐덤 송’을 소개한다.
‘리큐덤 송’은 “베인 상처에 리큐덤♫ 쓸린 상처에 리큐덤♫ 태운 상처에 리큐덤♫”의 단순하면서도 즐거운 멜로디로,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처 상황에 대응하는 ‘리큐덤’ 제품 사용을 친근하게 전달한다.
퍼틸레인과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세 자녀의 엄마이자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알려진 가수 ‘별’이 모델로 참여해, 베임·긁힘·데임 등 생활 속 상처를 리큐덤을 통해 해결하며 일상의 행복을 지키는 순간을 그려냈다. 이와 함께 ‘피부주름공법’, ‘방수처리’ 등 제품의 강점과, 주요 메시지인 ‘움직임이 많은 상처에 리큐덤’을 전달하고 있다.
퍼틸레인 담당자는 “이번 ‘리큐덤’ 캠페인은 단순히 상처 치유 제품을 알리는 것을 넘어, 상처 받은 모든 순간에도 긍정적이고 활기찬 생활을 이어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으며, 리큐덤 송’은 이러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우리의 창의적인 접근법 중 하나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들은 “리큐덤 송이 너무 귀에 쏙 들어와요, 상처 날 때마다 불러요ㅋㅋ”, “상처 치료가 이렇게 즐거울 수 있다니, 리큐덤 광고 진짜 기분 좋게 잘 만들었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캠페인에 대해 긍정적인 피드백을 남겼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관계자는 “이번 ‘리큐덤’ 캠페인이 상처 치유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심어주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적극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0억으로 4600억 벌었다…日 투자로 '잭팟' 터진 기업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이 가격이면 사야지"…'가성비 갑' 입소문난 삼성 제품
- 270억 남기고 사망한 남편, 유언장에는…[김상훈의 상속비밀노트]
- 김영삼·김대중 머물렀던 '그 호텔'…109년 만에 문 닫는다
- 비트코인 사상 최고치 찍는다더니…"14조 날릴 판" 공포
- "하루 20분 일하고 1년에 6억 벌어요"…20대 男, 뭘 팔길래
- 제주도에서 카페한다더니…박한별, 5년 만에 '깜짝 근황'
- "새로운 황제 탄생"…그린재킷 입은 '이 남자' 50억 거머쥐다
- "반전에 반전"…최고 시청률 찍은 '눈물의 여왕'
- "와퍼 판매 종료" 발칵 뒤집더니…버거킹, 후속작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