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선구안 미쳤다 …1경기 4볼넷 개인 최다 경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28)이 한 경기에서 4개의 볼넷을 골라 출루했다.
김하성은 1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와의 정규시즌 방문 경기에서 6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1타수 무안타 4볼넷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하성은 1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와의 정규시즌 방문 경기에서 6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1타수 무안타 4볼넷을 기록했다.
김하성은 2022년 5월 5일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전과 작년 9월 24일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전에서 각각 3개의 볼넷을 얻은 적은 있으나 1경기 4볼넷은 MLB진출 이후 처음이다.
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0.219에서 0.215(65타수 14안타)로 떨어졌다. 하지만 출루율은 0.282에서 0.316으로 상승했다. OPS는 0.731로 통산 0.708보다 높다.
경기는 샌디에이고가 6-3으로 승리, 3연전을 2승1패 위닝 시리즈로 마무리했다.
LA 다저스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는 4타수 1안 2삼진을 기록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현, 무거워진 몸+능력도 상실…역대급 변신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 남규리, 자연인된 근황 “산에 살고 있다…까치♥” (강심장 VS)
-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사실혼, 기사 보고 알아 쓰러져…삼혼 맞다” (동치미)
- 심형탁, 결혼반지는 어디에?…사야 “우리는 끝났습니다” (신랑수업)
- ‘김수현父’ 김충훈 재혼, 김수현은 결혼식 불참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결혼’ 강지영, 속마음 고백 “최근 정신과 상담 받아” (극한투어)